쌀 소비 촉진 위한 ‘쌀 후식’ 개발
입력 2015.09.03 (19:25)
수정 2015.09.0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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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림축산식품부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빙수업체 설빙과 업무협약을 맺고 쌀 후식 2종류를 시판하기로 했습니다.
시판되는 메뉴는 쌀로 만든 컵 케이크와 쌀 빙수로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개발됐다고 농식품부는 설명했습니다.
농식품부와 설빙은 쌀 소비를 늘리기 위한 메뉴 개발 등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시판되는 메뉴는 쌀로 만든 컵 케이크와 쌀 빙수로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개발됐다고 농식품부는 설명했습니다.
농식품부와 설빙은 쌀 소비를 늘리기 위한 메뉴 개발 등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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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쌀 소비 촉진 위한 ‘쌀 후식’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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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9-03 19:26:07
- 수정2015-09-03 20:24:57

농림축산식품부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빙수업체 설빙과 업무협약을 맺고 쌀 후식 2종류를 시판하기로 했습니다.
시판되는 메뉴는 쌀로 만든 컵 케이크와 쌀 빙수로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개발됐다고 농식품부는 설명했습니다.
농식품부와 설빙은 쌀 소비를 늘리기 위한 메뉴 개발 등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시판되는 메뉴는 쌀로 만든 컵 케이크와 쌀 빙수로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개발됐다고 농식품부는 설명했습니다.
농식품부와 설빙은 쌀 소비를 늘리기 위한 메뉴 개발 등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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