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1차전 입장권 매진…경기장밖도 뜨거운 응원 열기

입력 2015.10.26 (21:48) 수정 2015.10.26 (22: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전통의 라이벌인 삼성과 두산의 맞대결이 이뤄지면서, 대구 구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웠습니다.

미처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은 경기장밖에서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김도환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차분히 훈련을 하는 선수들 뒤로 삼성의 정규리그 1위 트로피가 놓여 있습니다.

두산 선수들만 취재진들과 섞여 이야기를 나눌 뿐 1차전답지 않게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경기 시작 한 시간 전부터 한국 시리즈다운 열기가 살아났습니다.

일찌감치 만원사례를 이룬 가운데 경기장 밖에는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로 가득합니다.

삼성의 정규리그 5연속 우승을 기대하는 파란색 물결이 장관을 이뤘습니다.

<인터뷰> 김영구(삼성팬) : "엄마 뱃속부터 삼성 팬이었습니다. 삼성이 우승할 겁니다."

넥센과 NC를 잇따라 꺾고 올라온 두산의 10번타자 응원전도 뜨거웠습니다.

천 여 명의 대규모 원정 응원단이 2001년 이후 14년 만의 우승을 꿈꾸며 목이 터져라 응원전을 펼쳤습니다.

<인터뷰> 서희(두산팬) : "두산 경기 보려고 회사도 그만뒀습니다."

프로야구 원년인 82년을 시작으로 한국시리즈에서 2승2패를 기록했던 두 팀은 이번에도 우승을 놓고 물러설 수 없는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시리즈를 끝으로 대구구장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가운데 한국시리즈는 역대 최고의 명승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도환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S 1차전 입장권 매진…경기장밖도 뜨거운 응원 열기
    • 입력 2015-10-26 21:50:06
    • 수정2015-10-26 22:38:38
    뉴스 9
<앵커 멘트> 전통의 라이벌인 삼성과 두산의 맞대결이 이뤄지면서, 대구 구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웠습니다. 미처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은 경기장밖에서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김도환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차분히 훈련을 하는 선수들 뒤로 삼성의 정규리그 1위 트로피가 놓여 있습니다. 두산 선수들만 취재진들과 섞여 이야기를 나눌 뿐 1차전답지 않게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경기 시작 한 시간 전부터 한국 시리즈다운 열기가 살아났습니다. 일찌감치 만원사례를 이룬 가운데 경기장 밖에는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로 가득합니다. 삼성의 정규리그 5연속 우승을 기대하는 파란색 물결이 장관을 이뤘습니다. <인터뷰> 김영구(삼성팬) : "엄마 뱃속부터 삼성 팬이었습니다. 삼성이 우승할 겁니다." 넥센과 NC를 잇따라 꺾고 올라온 두산의 10번타자 응원전도 뜨거웠습니다. 천 여 명의 대규모 원정 응원단이 2001년 이후 14년 만의 우승을 꿈꾸며 목이 터져라 응원전을 펼쳤습니다. <인터뷰> 서희(두산팬) : "두산 경기 보려고 회사도 그만뒀습니다." 프로야구 원년인 82년을 시작으로 한국시리즈에서 2승2패를 기록했던 두 팀은 이번에도 우승을 놓고 물러설 수 없는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시리즈를 끝으로 대구구장이 역사 속으로 사라지는 가운데 한국시리즈는 역대 최고의 명승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도환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