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IT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는 T타임의 ‘T트렌드’ 코너.
로아컨설팅 김진영 대표와 함께 합니다.
▶쉐어앤케어 (ShareNcare/ 한국)
- 기업 차원에서 써야 할 기부금을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일반 이용자의 이름으로 함께 기부하는 형태
- 회사 브랜드를 극대화하면서, 일반인에게 기부 문화에 동참하게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
▶밀쉐어 (Mealshare/ 캐나다)
- 가입된 식당에서 지정된 메뉴를 시키면 같은 가치의 한 끼 식사를 어려운 이웃에게 제공하는 개념
- 경제적으로 불우한 어린이, 맞벌이 집안에 혼자 남은 어린이들에게 식사를 제공
로아컨설팅 김진영 대표와 함께 합니다.
- 기업 차원에서 써야 할 기부금을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일반 이용자의 이름으로 함께 기부하는 형태
- 회사 브랜드를 극대화하면서, 일반인에게 기부 문화에 동참하게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
- 가입된 식당에서 지정된 메뉴를 시키면 같은 가치의 한 끼 식사를 어려운 이웃에게 제공하는 개념
- 경제적으로 불우한 어린이, 맞벌이 집안에 혼자 남은 어린이들에게 식사를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T트렌드] 돈 안 내고 ‘기부’하고, 배부르게 ‘기부’하기!
-
- 입력 2016-01-08 10:00:15
새로운 IT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는 T타임의 ‘T트렌드’ 코너.
로아컨설팅 김진영 대표와 함께 합니다.
▶쉐어앤케어 (ShareNcare/ 한국)
- 기업 차원에서 써야 할 기부금을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일반 이용자의 이름으로 함께 기부하는 형태
- 회사 브랜드를 극대화하면서, 일반인에게 기부 문화에 동참하게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
▶밀쉐어 (Mealshare/ 캐나다)
- 가입된 식당에서 지정된 메뉴를 시키면 같은 가치의 한 끼 식사를 어려운 이웃에게 제공하는 개념
- 경제적으로 불우한 어린이, 맞벌이 집안에 혼자 남은 어린이들에게 식사를 제공
-
-
차정인 기자 jicha@kbs.co.kr
차정인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