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이동건 위해 “풍덩~”

입력 2016.09.23 (19:29) 수정 2016.09.23 (19:3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이동건, 조윤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동진(이동건)이 나연실(조윤희)을 오해하는 상황이 발생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더욱 깊어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사이가 계속해서 어긋나자 언제쯤 이들이 좋은 관계로 돌아설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처럼 갈수록 뜨거워지는 두 사람의 대립 속에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가 오늘(22일) 이동건과 조윤희의 밀착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신을 잃고 쓰러진 동진과 그를 초조하게 바라보는 사람들, 연실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 모두 물에 흠뻑 젖어 있어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쓰러진 동진에게 가까이 다가간 연실의 모습까지 포착되자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지난 20일, 수원의 한 저수지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동진이 물에 빠지는 모습을 우연히 발견한 연실이 물에 뛰어들어 그를 구하게 되며, 밀착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은 추워진 날씨에 차가운 물속으로 입수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불평없이 촬영을 진행, 심지어 완벽한 연기를 소화해내는 투혼을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을 감동케 했다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이동건 차인표 최원영 현우)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이다. 24일(토) 저녁 7시55분 9회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조윤희, 이동건 위해 “풍덩~”
    • 입력 2016-09-23 19:29:53
    • 수정2016-09-23 19:30:33
    TV특종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이동건, 조윤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동진(이동건)이 나연실(조윤희)을 오해하는 상황이 발생하며, 두 사람의 갈등이 더욱 깊어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의 사이가 계속해서 어긋나자 언제쯤 이들이 좋은 관계로 돌아설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처럼 갈수록 뜨거워지는 두 사람의 대립 속에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가 오늘(22일) 이동건과 조윤희의 밀착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신을 잃고 쓰러진 동진과 그를 초조하게 바라보는 사람들, 연실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 모두 물에 흠뻑 젖어 있어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쓰러진 동진에게 가까이 다가간 연실의 모습까지 포착되자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지난 20일, 수원의 한 저수지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동진이 물에 빠지는 모습을 우연히 발견한 연실이 물에 뛰어들어 그를 구하게 되며, 밀착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은 추워진 날씨에 차가운 물속으로 입수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불평없이 촬영을 진행, 심지어 완벽한 연기를 소화해내는 투혼을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을 감동케 했다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이동건 차인표 최원영 현우)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이다. 24일(토) 저녁 7시55분 9회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