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에 해외온라인 한국상품 판촉전

입력 2016.09.29 (08:44) 수정 2016.09.29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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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트라(KOTRA)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세계 온라인몰에서 한국상품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코트라는 중국, 일본 등 해외 10개국 20개 유력 온라인쇼핑몰과 손잡고 오늘(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한국상품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외 소비자들은 이 기간에 현지 쇼핑몰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에 한국산 화장품, 패션의류, 식품 등을 살 수 있다.

이번 판촉전에는 기존 온라인 수출의 주요 통로였던 중국뿐만 아니라 동남아, 중동, 중남미 온라인몰까지 가세했다.

터키 온라인마켓 점유율 1위 도우쉬플래닛, 뉴질랜드 1위 업체 트레이드미 등 13개 쇼핑몰은 '한국상품 전용관'을 별도로 개설했다. 동남아 최대 온라인몰인 라자다는 온라인 판촉전과 함께 베트남 호찌민에 O2O(온·오프라인 연계 판매) 매장도 마련했다.

코트라 관계자는 "중소기업 제품 온라인 수출의 가장 큰 어려움은 해외 온라인 판로 확보와 마케팅"이라며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해외 유력 온라인몰에 입점해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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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리아세일페스타에 해외온라인 한국상품 판촉전
    • 입력 2016-09-29 08:44:32
    • 수정2016-09-29 11:12:16
    경제
코트라(KOTRA)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세계 온라인몰에서 한국상품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코트라는 중국, 일본 등 해외 10개국 20개 유력 온라인쇼핑몰과 손잡고 오늘(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한국상품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외 소비자들은 이 기간에 현지 쇼핑몰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에 한국산 화장품, 패션의류, 식품 등을 살 수 있다.

이번 판촉전에는 기존 온라인 수출의 주요 통로였던 중국뿐만 아니라 동남아, 중동, 중남미 온라인몰까지 가세했다.

터키 온라인마켓 점유율 1위 도우쉬플래닛, 뉴질랜드 1위 업체 트레이드미 등 13개 쇼핑몰은 '한국상품 전용관'을 별도로 개설했다. 동남아 최대 온라인몰인 라자다는 온라인 판촉전과 함께 베트남 호찌민에 O2O(온·오프라인 연계 판매) 매장도 마련했다.

코트라 관계자는 "중소기업 제품 온라인 수출의 가장 큰 어려움은 해외 온라인 판로 확보와 마케팅"이라며 "우수 중소기업 제품이 해외 유력 온라인몰에 입점해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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