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오 마이 윤아”

입력 2016.10.19 (09:47) 수정 2016.10.19 (09: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오윤아가 오 마이 금비에 출연한다.

오윤아의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오윤아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서 금비(허정은 분)의 친모 정주영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오윤아의 KBS출연은 지난 2012년 ‘드라마 스페셜 - 노숙자씨의 행방’ 이후 4년 만이다. 오윤아는 사전제작으로 이미 촬영을 마친 SBS 사임당, 빛의 일기가 내년 1월 편성됨에 따라 이에 앞서 ‘오 마이 금비’로 먼저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치게 됐다.

극 중 오윤아가 맡은 정주영은 엄한 모친의 강요로 철저히 자신을 위장한 채 숨죽이며 살다가 모친의 사망 후 밤거리 클럽을 전전하며 걷잡을 수 없이 화려한 생활을 즐기는 인물이다. 그러다 의도치 않게 낳고 버린 딸 금비와 모휘철(오지호 분)을 만나게 되고, 불손한 의도에서 시작됐던 만남이 그녀의 가슴 속에 한 번도 느끼지 못했던 감정을 깨우게 된다.

오윤아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KBS나들이라 설렌다. 시놉시스와 대본을 읽어 봤는데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드라마 관계자는 “오윤아가 맡은 인물은 화려한 겉모습 속 아픔을 지닌 캐릭터로, 오윤아가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으며 진정성 있게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오 마이 금비는 아동 치매에 걸린 10살 딸 금비를 돌보며 인간 루저에서 진짜 아빠가 되가는 남자 휘철이 함께 만들어갈 아름다운 힐링 부녀 드라마다.

‘오 마이 금비’는 ‘공항가는 길’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오윤아, “오 마이 윤아”
    • 입력 2016-10-19 09:47:49
    • 수정2016-10-19 09:48:23
    TV특종
배우 오윤아가 오 마이 금비에 출연한다. 오윤아의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오윤아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서 금비(허정은 분)의 친모 정주영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오윤아의 KBS출연은 지난 2012년 ‘드라마 스페셜 - 노숙자씨의 행방’ 이후 4년 만이다. 오윤아는 사전제작으로 이미 촬영을 마친 SBS 사임당, 빛의 일기가 내년 1월 편성됨에 따라 이에 앞서 ‘오 마이 금비’로 먼저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치게 됐다. 극 중 오윤아가 맡은 정주영은 엄한 모친의 강요로 철저히 자신을 위장한 채 숨죽이며 살다가 모친의 사망 후 밤거리 클럽을 전전하며 걷잡을 수 없이 화려한 생활을 즐기는 인물이다. 그러다 의도치 않게 낳고 버린 딸 금비와 모휘철(오지호 분)을 만나게 되고, 불손한 의도에서 시작됐던 만남이 그녀의 가슴 속에 한 번도 느끼지 못했던 감정을 깨우게 된다. 오윤아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KBS나들이라 설렌다. 시놉시스와 대본을 읽어 봤는데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드라마 관계자는 “오윤아가 맡은 인물은 화려한 겉모습 속 아픔을 지닌 캐릭터로, 오윤아가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으며 진정성 있게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오 마이 금비는 아동 치매에 걸린 10살 딸 금비를 돌보며 인간 루저에서 진짜 아빠가 되가는 남자 휘철이 함께 만들어갈 아름다운 힐링 부녀 드라마다. ‘오 마이 금비’는 ‘공항가는 길’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