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대륙의 믹서기 모델로 발탁

입력 2017.01.13 (17:45) 수정 2017.01.13 (17: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연예활동을 펼치고 있는 홍수아가 중국 가전 브랜드 ‘ASHMORE’의 믹서기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홍수아의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홍수아가 모델로 등장한 ‘ASHMORE’의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가전제품 브랜드 ‘ASHMORE’ 측은 “소비자들에게 다소 올드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가전 브랜드의 이미지를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홍수아를 통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홍수아가 모델을 맡은 ‘ASHMORE’의 믹서기 광고는 2년간 중국 전역에 광고될 예정이다.

한편 홍수아는 국내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제공=드림티 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홍수아, 대륙의 믹서기 모델로 발탁
    • 입력 2017-01-13 17:45:54
    • 수정2017-01-13 17:46:34
    TV특종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연예활동을 펼치고 있는 홍수아가 중국 가전 브랜드 ‘ASHMORE’의 믹서기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홍수아의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홍수아가 모델로 등장한 ‘ASHMORE’의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블랙 드레스를 착용한 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가전제품 브랜드 ‘ASHMORE’ 측은 “소비자들에게 다소 올드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가전 브랜드의 이미지를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홍수아를 통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홍수아가 모델을 맡은 ‘ASHMORE’의 믹서기 광고는 2년간 중국 전역에 광고될 예정이다. 한편 홍수아는 국내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제공=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