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가득 아재 태국여행기

입력 2017.01.14 (07:57) 수정 2017.01.14 (07:5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4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는 ‘신년특집 빅매치’ 주제로 태국 여행을 떠난 MK투어가 방송된다. 특히 지난번 출연으로 화제가 된 김민교가 재 출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민교는 MK투어 1탄 여행 후, 파타야로 여행을 떠난 친구뿐만 아니라, SNS로 사람들에게 태국 여행 질문을 받았다며, 현지 전문가(?)로 인정 받았다고 자체 인증을 했다

이어 김민교는 주변의 쏟아지는 관심에 한 번 더 배틀트립을 찾아 태국의 수도인 방콕의 최신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태국의 외곽 지역까지도 샅샅이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교의 MK투어는 태국에서 유일하게 오프로드를 서서 달릴 수 있는 DTV부터 게임을 그대로 현실에 옮겨 놓은 레이저 사격장과 고카트까지 전 연령층의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각종 액티비티를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태국의 익숙하고 뻔한 먹거리의 탈출을 예고한 김민교는 바짝 구워내 바삭한 맛이 인상적인 똠얌꿍 피자에서부터 다양한 속 재료에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한 랍스터 쌀국수까지 태국의 맛을 알차게 담아와 스튜디오의 판정단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는 후문.

지난 주 공개된 산다라박의 다라투어 2탄이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이에 맞서는 김민교, 한정수, 임형준의 태국 여행기가 승리를 거머쥘 지 14일 밤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낭만가득 아재 태국여행기
    • 입력 2017-01-14 07:57:19
    • 수정2017-01-14 07:57:47
    TV특종
14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는 ‘신년특집 빅매치’ 주제로 태국 여행을 떠난 MK투어가 방송된다. 특히 지난번 출연으로 화제가 된 김민교가 재 출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민교는 MK투어 1탄 여행 후, 파타야로 여행을 떠난 친구뿐만 아니라, SNS로 사람들에게 태국 여행 질문을 받았다며, 현지 전문가(?)로 인정 받았다고 자체 인증을 했다 이어 김민교는 주변의 쏟아지는 관심에 한 번 더 배틀트립을 찾아 태국의 수도인 방콕의 최신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태국의 외곽 지역까지도 샅샅이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민교의 MK투어는 태국에서 유일하게 오프로드를 서서 달릴 수 있는 DTV부터 게임을 그대로 현실에 옮겨 놓은 레이저 사격장과 고카트까지 전 연령층의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각종 액티비티를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태국의 익숙하고 뻔한 먹거리의 탈출을 예고한 김민교는 바짝 구워내 바삭한 맛이 인상적인 똠얌꿍 피자에서부터 다양한 속 재료에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한 랍스터 쌀국수까지 태국의 맛을 알차게 담아와 스튜디오의 판정단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는 후문. 지난 주 공개된 산다라박의 다라투어 2탄이 엄청난 이슈를 불러일으킨 가운데, 이에 맞서는 김민교, 한정수, 임형준의 태국 여행기가 승리를 거머쥘 지 14일 밤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