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 비♥김태희 결혼 소식…“행복하세요”

입력 2017.01.17 (14:47) 수정 2017.01.17 (14: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태희 인스타그램김태희 인스타그램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5년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비는 오늘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어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는 말로 결혼 소식을 조심스럽게 전했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도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다"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출처 : 비 인스타그램, 김태희 인스타그램사진 출처 : 비 인스타그램, 김태희 인스타그램

비와 김태희는 광고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교제를 시작했다. 그리고 2013년 1월 1일에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열애 중 여러 결별설과 결혼설이 있었음에도 둘은 흔들리지 않고 꿋꿋한 만남을 이어갔다.

김태희는 한 인터뷰에서 "같은 일을 하다 보니 대화가 잘 통한다. 함께한 시간이 쌓이면서 싸워도 보고, 힘든 일도 겪어보니 인성이 좋고 성품이 따뜻한 사람이다.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줄 수 있는 상대이기도 하다"며 비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비 인스타그램비 인스타그램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태희와 비의 인스타그램이 축하 댓글로 도배됐다. 비와 김태희 계정을 합쳐 총 4000개에 가까운 댓글이 달렸다. "행복하세요" "드디어!" "우리 태희 언니 항상 웃게해 주세요"등이다.

다음은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모두들 건강하신지요? 정지훈입니다. 어느덧 제가 데뷔한지도 16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저와 함께 했던 많은 팬 여러분들 또한 예쁜 숙녀로 혹은 한 아이의 엄마로 훌륭하게 변했습니다.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어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과 시간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말씀 못 드리는 점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16년 동안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책임감 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멋진 가수와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 정지훈 올림

K스타 김가영 kbs.gaong@kbs.co.kr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스타] 비♥김태희 결혼 소식…“행복하세요”
    • 입력 2017-01-17 14:47:25
    • 수정2017-01-17 14:47:55
    K-STAR
김태희 인스타그램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5년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비는 오늘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어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라는 말로 결혼 소식을 조심스럽게 전했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도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다"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출처 : 비 인스타그램, 김태희 인스타그램 비와 김태희는 광고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교제를 시작했다. 그리고 2013년 1월 1일에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열애 중 여러 결별설과 결혼설이 있었음에도 둘은 흔들리지 않고 꿋꿋한 만남을 이어갔다. 김태희는 한 인터뷰에서 "같은 일을 하다 보니 대화가 잘 통한다. 함께한 시간이 쌓이면서 싸워도 보고, 힘든 일도 겪어보니 인성이 좋고 성품이 따뜻한 사람이다.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줄 수 있는 상대이기도 하다"며 비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비 인스타그램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태희와 비의 인스타그램이 축하 댓글로 도배됐다. 비와 김태희 계정을 합쳐 총 4000개에 가까운 댓글이 달렸다. "행복하세요" "드디어!" "우리 태희 언니 항상 웃게해 주세요"등이다. 다음은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모두들 건강하신지요? 정지훈입니다. 어느덧 제가 데뷔한지도 16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저와 함께 했던 많은 팬 여러분들 또한 예쁜 숙녀로 혹은 한 아이의 엄마로 훌륭하게 변했습니다.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어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과 시간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말씀 못 드리는 점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16년 동안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책임감 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멋진 가수와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 / 정지훈 올림 K스타 김가영 kbs.gaong@kbs.co.kr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