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집으로 입주하세요~!’

입력 2017.02.10 (17:39) 수정 2017.02.10 (17: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신 예능 ‘하숙집 딸들’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박수홍-이수근의 7인 7색 캐릭터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14일(화)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연출 정희섭) 제작진은 하숙집 안방 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의 모습이 담긴 개별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마치 가족 시트콤 포스터를 보는 듯하다. 하숙집 식구들 7인의 유쾌한 모습이 각각 담겨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포스터 속에는 ‘팜므파탈 여주인 이.미,숙’, ‘수줍음 많은 첫째 박.시.연’, ‘터프걸 둘째 장.신.영’, ‘살림꾼 셋째 이.다.해’, ‘똑순이 넷째 윤.소.이’, ‘하숙집 개그 고시생 박.수.홍’, ‘미숙 남동생 이.수.근’이라며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은 입주자를 반기고 있는 듯 환한 미소와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모습에 입주 욕구가 절로 샘솟는다.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리얼 시추에이션 버라이어티 ‘하숙집 딸들’은 14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하숙집으로 입주하세요~!’
    • 입력 2017-02-10 17:39:31
    • 수정2017-02-10 17:39:49
    TV특종
KBS 2TV 신 예능 ‘하숙집 딸들’ 이미숙-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박수홍-이수근의 7인 7색 캐릭터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14일(화)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하숙집 딸들’(연출 정희섭) 제작진은 하숙집 안방 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의 모습이 담긴 개별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마치 가족 시트콤 포스터를 보는 듯하다. 하숙집 식구들 7인의 유쾌한 모습이 각각 담겨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포스터 속에는 ‘팜므파탈 여주인 이.미,숙’, ‘수줍음 많은 첫째 박.시.연’, ‘터프걸 둘째 장.신.영’, ‘살림꾼 셋째 이.다.해’, ‘똑순이 넷째 윤.소.이’, ‘하숙집 개그 고시생 박.수.홍’, ‘미숙 남동생 이.수.근’이라며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은 입주자를 반기고 있는 듯 환한 미소와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 모습에 입주 욕구가 절로 샘솟는다. 안방마님 이미숙과 미모의 네 딸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더불어 만년 개그 고시생 박수홍과 미숙의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서 벌이는 리얼 시추에이션 버라이어티 ‘하숙집 딸들’은 14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