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집만 900개!”

입력 2017.02.17 (15:35) 수정 2017.02.17 (15: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주 방송된 옥택연, 김광규의 ‘미식여행 2탄 – 누들로드 베트남 쌀국수편’이 자체 최고 시청률 6%(전국기준 닐슨코리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가운데, 이번 주 공개되는 이용진, 양세찬의 ‘일본 가가와현 우동 투어’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세 개그맨 이용진과 양세찬은 10년지기 절친으로 개그맨들 사이에서 면을 좋아하는 면 마니아로 유명하다. 이들은 일본 가가와 현에는 “무려 900개에 이르는 우동 집이 있다”며 옥택연, 김광규를 견제할 강력한 누들여행을 예고했다.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 일본 가가와 현을 방문한 이들은 꼭지를 틀면 물 대신 우동 국물이 나오는 공항 내 무료 시음코너를 시작으로, 우동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우동학교 체험, 샤브샤브 우동과 파 우동, 비빔우동인 붓카게 우동 등 누들로드 주제에 맞게 다양한 우동을 소개했다.

이어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으로 손꼽히는 리쯔린 공원과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천사의 산책로 엔젤로드를 방문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여행기를 설계했다는 후문이다.

배틀트립 MC군단에게 “진짜 기승전 우동투어”라며 극찬을 받은 두 사람은 녹화 내내 끊이지 않는 입담으로 판정단들을 포복절도케 했고, 쉴 틈 없는 개그본능으로 예능 대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는데.

일본 3대 우동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에서 펼쳐지는 이용진, 양세찬의 웃음 만발 일본 가가와현 우동투어는 18일 밤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우동집만 900개!”
    • 입력 2017-02-17 15:35:59
    • 수정2017-02-17 15:36:08
    TV특종
지난 주 방송된 옥택연, 김광규의 ‘미식여행 2탄 – 누들로드 베트남 쌀국수편’이 자체 최고 시청률 6%(전국기준 닐슨코리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된 가운데, 이번 주 공개되는 이용진, 양세찬의 ‘일본 가가와현 우동 투어’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세 개그맨 이용진과 양세찬은 10년지기 절친으로 개그맨들 사이에서 면을 좋아하는 면 마니아로 유명하다. 이들은 일본 가가와 현에는 “무려 900개에 이르는 우동 집이 있다”며 옥택연, 김광규를 견제할 강력한 누들여행을 예고했다.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 일본 가가와 현을 방문한 이들은 꼭지를 틀면 물 대신 우동 국물이 나오는 공항 내 무료 시음코너를 시작으로, 우동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우동학교 체험, 샤브샤브 우동과 파 우동, 비빔우동인 붓카게 우동 등 누들로드 주제에 맞게 다양한 우동을 소개했다. 이어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으로 손꼽히는 리쯔린 공원과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천사의 산책로 엔젤로드를 방문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여행기를 설계했다는 후문이다. 배틀트립 MC군단에게 “진짜 기승전 우동투어”라며 극찬을 받은 두 사람은 녹화 내내 끊이지 않는 입담으로 판정단들을 포복절도케 했고, 쉴 틈 없는 개그본능으로 예능 대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했다는데. 일본 3대 우동 ‘사누키 우동’의 본고장에서 펼쳐지는 이용진, 양세찬의 웃음 만발 일본 가가와현 우동투어는 18일 밤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