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중앙부처에 ‘SNS 국민 소통관’ 도입할 것”
입력 2017.03.11 (14:18)
수정 2017.03.11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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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주자인 이재명 성남시장은 11일(오늘) 정부 부처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국민 소통관' 제도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이날 보도자료와 자신의 SNS를 통해 중앙행정부처 산하의 실·과·국을 포함한 전 부서에 SNS국민 소통관을 1명씩 둘 것이라는 내용의 공약을 발표했다.
이 시장은 또 "국민은 자신이 사용하는 SNS로 손쉽게 불편 사항을 제보할 수 있게 된다"면서 "행정 기관에서도 복잡한 결재 과정을 거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답변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처리사항을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답변한다면 민원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이날 보도자료와 자신의 SNS를 통해 중앙행정부처 산하의 실·과·국을 포함한 전 부서에 SNS국민 소통관을 1명씩 둘 것이라는 내용의 공약을 발표했다.
이 시장은 또 "국민은 자신이 사용하는 SNS로 손쉽게 불편 사항을 제보할 수 있게 된다"면서 "행정 기관에서도 복잡한 결재 과정을 거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답변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처리사항을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답변한다면 민원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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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재명 “중앙부처에 ‘SNS 국민 소통관’ 도입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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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7-03-11 14:18:43
- 수정2017-03-11 14:58:04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주자인 이재명 성남시장은 11일(오늘) 정부 부처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국민 소통관' 제도를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이날 보도자료와 자신의 SNS를 통해 중앙행정부처 산하의 실·과·국을 포함한 전 부서에 SNS국민 소통관을 1명씩 둘 것이라는 내용의 공약을 발표했다.
이 시장은 또 "국민은 자신이 사용하는 SNS로 손쉽게 불편 사항을 제보할 수 있게 된다"면서 "행정 기관에서도 복잡한 결재 과정을 거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답변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처리사항을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답변한다면 민원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이날 보도자료와 자신의 SNS를 통해 중앙행정부처 산하의 실·과·국을 포함한 전 부서에 SNS국민 소통관을 1명씩 둘 것이라는 내용의 공약을 발표했다.
이 시장은 또 "국민은 자신이 사용하는 SNS로 손쉽게 불편 사항을 제보할 수 있게 된다"면서 "행정 기관에서도 복잡한 결재 과정을 거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답변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처리사항을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답변한다면 민원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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