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오취리, “스마트폰 방수기능, 제가 실험해 보겠습니다”

입력 2017.05.20 (09:44) 수정 2017.05.20 (09: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1TV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IT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1일(일) 오전 10시 5분에 첫 방송되는 이다.

예능 감초 샘 오취리와 유투브 1인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초통령’ 쟈니타임은 스마트폰의 떠오르는 혁신 기술인 방수 테스트를 위해 지금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발칙하고 기발한 실험에 도전한다.

‘이보다 더 극한 방수 실험은 없다!’ 샘 오취리가 스마트폰 방수 실험의 한계치를 보여주겠다며 대형 상어와 가오리 등 다양한 바다 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약 8M 높이의 대형 아쿠아리움에 몸을 던진다. 해수의 환경에서도 방수 기능이 잘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불꽃 투혼을 발휘한 것.

이번 방수 실험에서는 수심 1M 깊이의 수영장에서 방수 실험부터 우유, 커피, 콜라, 식용유, 세탁세제까지 물 이외의 액체에 스마트폰을 빠트리는 기상천외한 실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와 함께 개그맨 홍인규와 유투브 1인 크리에이터 변승주는 ‘유선-보조배터리-무선충전기’의 충전 속도를 비교해 본다. 불가마 방과 아이스 방에서도 충전 속도를 실험한다니 그 결과가 궁금해진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샘 오취리, “스마트폰 방수기능, 제가 실험해 보겠습니다”
    • 입력 2017-05-20 09:44:14
    • 수정2017-05-20 09:44:22
    TV특종
KBS 1TV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IT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1일(일) 오전 10시 5분에 첫 방송되는 이다. 예능 감초 샘 오취리와 유투브 1인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초통령’ 쟈니타임은 스마트폰의 떠오르는 혁신 기술인 방수 테스트를 위해 지금껏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발칙하고 기발한 실험에 도전한다. ‘이보다 더 극한 방수 실험은 없다!’ 샘 오취리가 스마트폰 방수 실험의 한계치를 보여주겠다며 대형 상어와 가오리 등 다양한 바다 생물이 서식하고 있는 약 8M 높이의 대형 아쿠아리움에 몸을 던진다. 해수의 환경에서도 방수 기능이 잘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불꽃 투혼을 발휘한 것. 이번 방수 실험에서는 수심 1M 깊이의 수영장에서 방수 실험부터 우유, 커피, 콜라, 식용유, 세탁세제까지 물 이외의 액체에 스마트폰을 빠트리는 기상천외한 실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한편 이와 함께 개그맨 홍인규와 유투브 1인 크리에이터 변승주는 ‘유선-보조배터리-무선충전기’의 충전 속도를 비교해 본다. 불가마 방과 아이스 방에서도 충전 속도를 실험한다니 그 결과가 궁금해진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