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5월, 불후의 짝꿍

입력 2017.05.20 (09:45) 수정 2017.05.20 (09: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일(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짝꿍 특집’에는 소중한 인연을 가진 가요계 대표 절친들이 총 출동한다.

이날 출연자로는 가요계 소문난 절친인 박상민과 김정민, 그동안 <불후의 명곡>에서 노래방 절친임을 밝혀온 나윤권과 뮤지컬 배우 민우혁, 닭띠 대표 가수 KCM과 임정희가 팀을 이뤄 출연했다.

또한 양파는 2016년 한 어린이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큰 화제를 모은 12세 ‘제주 소년’ 오연준과 팀을 이뤘으며, 이밖에도 동갑내기 김형중과 서영은, 동고동락하며 가수의 꿈을 키운 절친, 옴므의 이현과 보컬 그룹 미오의 이정욱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 출동해 시청자의 귀를 호강시켜줄 예정.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가수들의 듀엣 무대답게 역대급 가창력은 물론, 깊은 우정만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뜻깊은 무대로 무한한 감동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절친만이 알 수 있는 서로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

KCM과 임정희는 박완규의 ‘천 년의 사랑’을 선곡했다. 닭띠 동갑내기 절친인 KCM과 임정희는 “가요계 81년생들이 모인 일명 ‘닭띠 클럽’의 멤버다”며 “과거 ‘닭띠 클럽’ 친구들과는 특별하게 치킨 집에서 모임을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닭띠 클럽’에는 박효신, 김태우, 린, 휘성, 환희, 케이윌 등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멤버라고.

박상민은 27년 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가수 김정민과 함께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부른다. 박상민은 전원석의 ‘떠나지마’의 원곡 가수가 될 뻔한 사연을 밝힌다. “녹음을 마치고 입대했는데, 내무반에서 TV를 보니 전원석이 부르고 있더라”고 밝힌 것.

나윤권은 절친으로 함께 출연한 민우혁이 과거 4인조 그룹으로 데뷔했었다” 밝힌다. 민우혁은 “2006년 보컬 그룹 ‘포코스’의 리더로 데뷔했었다”며 당시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과 음악 프로그램의 자료가 깜짝 공개된다. 민우혁과 나윤권은 이승환의 ‘천 일 동안’을 부른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짝꿍 특집’은 오는 20일(토) 오후 6시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찬란한 5월, 불후의 짝꿍
    • 입력 2017-05-20 09:45:07
    • 수정2017-05-20 09:45:15
    TV특종
20일(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짝꿍 특집’에는 소중한 인연을 가진 가요계 대표 절친들이 총 출동한다. 이날 출연자로는 가요계 소문난 절친인 박상민과 김정민, 그동안 <불후의 명곡>에서 노래방 절친임을 밝혀온 나윤권과 뮤지컬 배우 민우혁, 닭띠 대표 가수 KCM과 임정희가 팀을 이뤄 출연했다. 또한 양파는 2016년 한 어린이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큰 화제를 모은 12세 ‘제주 소년’ 오연준과 팀을 이뤘으며, 이밖에도 동갑내기 김형중과 서영은, 동고동락하며 가수의 꿈을 키운 절친, 옴므의 이현과 보컬 그룹 미오의 이정욱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총 출동해 시청자의 귀를 호강시켜줄 예정.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가수들의 듀엣 무대답게 역대급 가창력은 물론, 깊은 우정만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뜻깊은 무대로 무한한 감동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으로 절친만이 알 수 있는 서로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 KCM과 임정희는 박완규의 ‘천 년의 사랑’을 선곡했다. 닭띠 동갑내기 절친인 KCM과 임정희는 “가요계 81년생들이 모인 일명 ‘닭띠 클럽’의 멤버다”며 “과거 ‘닭띠 클럽’ 친구들과는 특별하게 치킨 집에서 모임을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닭띠 클럽’에는 박효신, 김태우, 린, 휘성, 환희, 케이윌 등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멤버라고. 박상민은 27년 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가수 김정민과 함께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부른다. 박상민은 전원석의 ‘떠나지마’의 원곡 가수가 될 뻔한 사연을 밝힌다. “녹음을 마치고 입대했는데, 내무반에서 TV를 보니 전원석이 부르고 있더라”고 밝힌 것. 나윤권은 절친으로 함께 출연한 민우혁이 과거 4인조 그룹으로 데뷔했었다” 밝힌다. 민우혁은 “2006년 보컬 그룹 ‘포코스’의 리더로 데뷔했었다”며 당시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과 음악 프로그램의 자료가 깜짝 공개된다. 민우혁과 나윤권은 이승환의 ‘천 일 동안’을 부른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짝꿍 특집’은 오는 20일(토) 오후 6시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