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리, ‘규현MV 속 그녀’

입력 2017.05.26 (11:34) 수정 2017.05.26 (11: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예 조우리가 규현의 신곡 ‘다시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오후 공개된 규현의 신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규현의 입대 전 마지막 싱글 앨범으로 화제를 모았다. 조우리는 바로 이 앨범 타이틀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조우리는 2016년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마취과 레지던트 1년 차 장희은 역을 맡아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모았다. 송혜교의 후배이자 온유의 약혼녀로 활약했던 조우리는 극중 알콩달콩 커플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었다.

이번 규현의 신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 뮤직비디오에서 조우리는 하얀 피부와 갈색 긴 생머리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손을 잡고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고, 아이같이 해맑은 미소로 규현을 바라보는 등 달달한 커플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했다.

한편, 조우리는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장르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조우리, ‘규현MV 속 그녀’
    • 입력 2017-05-26 11:34:59
    • 수정2017-05-26 11:35:28
    TV특종

신예 조우리가 규현의 신곡 ‘다시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오후 공개된 규현의 신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규현의 입대 전 마지막 싱글 앨범으로 화제를 모았다. 조우리는 바로 이 앨범 타이틀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조우리는 2016년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마취과 레지던트 1년 차 장희은 역을 맡아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모았다. 송혜교의 후배이자 온유의 약혼녀로 활약했던 조우리는 극중 알콩달콩 커플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었다. 이번 규현의 신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 뮤직비디오에서 조우리는 하얀 피부와 갈색 긴 생머리로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손을 잡고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고, 아이같이 해맑은 미소로 규현을 바라보는 등 달달한 커플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했다. 한편, 조우리는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장르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받고 있으며,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