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박서준, “사랑과 우정, 그리고 촬영”

입력 2017.06.12 (18:34) 수정 2017.06.12 (18: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출연 중인 최우식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중 김지원(최애라 역)을 놓고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 중인 최우식(박무빈 역), 박서준(고동만 역)의 모습이 함께 담겨 눈길을 끈다.

둘은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절친으로, 최우식이 쌈, 마이웨이의 특별출연을 결심한 데는 둘의 우정이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최우식, 박서준은 끊임없이 장난치며 현실 친구의 훈훈한 우정을 드러냈다.

밤 늦게까지 이어진 촬영에서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해맑은 미소를 지어보여,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개구쟁이 같이 웃다가도 리허설이 시작되면, 진지하게 대본을 체크하고 합을 맞추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방송에서 최우식과 김지원이 첫 입맞춤을 나누고, 박서준이 이를 목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향후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최우식-박서준, “사랑과 우정, 그리고 촬영”
    • 입력 2017-06-12 18:34:03
    • 수정2017-06-12 18:35:06
    TV특종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출연 중인 최우식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중 김지원(최애라 역)을 놓고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 중인 최우식(박무빈 역), 박서준(고동만 역)의 모습이 함께 담겨 눈길을 끈다. 둘은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절친으로, 최우식이 쌈, 마이웨이의 특별출연을 결심한 데는 둘의 우정이 중요한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최우식, 박서준은 끊임없이 장난치며 현실 친구의 훈훈한 우정을 드러냈다. 밤 늦게까지 이어진 촬영에서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해맑은 미소를 지어보여,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개구쟁이 같이 웃다가도 리허설이 시작되면, 진지하게 대본을 체크하고 합을 맞추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방송에서 최우식과 김지원이 첫 입맞춤을 나누고, 박서준이 이를 목격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향후 스토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