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현대홈쇼핑 한류 기반 해외채널 공동 추진

입력 2017.07.13 (11:32) 수정 2017.07.13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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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 미디어와 현대홈쇼핑은 13일(오늘)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한류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해외 홈쇼핑 채널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KBS 미디어와 현대홈쇼핑은 해외에 한류 콘텐츠 전문 채널을 공동으로 만들고, 광고 시간을 활용해 홈쇼핑 방송 형식으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두 회사는 한류 콘텐츠 수요가 높은 타이완과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우선 진출한 뒤, 중남미와 동유럽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KBS 미디어 권순우 사장은 업무 협약식에서 "한류 콘텐츠가 우리나라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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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S미디어-현대홈쇼핑 한류 기반 해외채널 공동 추진
    • 입력 2017-07-13 11:32:36
    • 수정2017-07-13 14:52:53
    문화
KBS 미디어와 현대홈쇼핑은 13일(오늘) 서울 마포구 KBS 미디어센터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한류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해외 홈쇼핑 채널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KBS 미디어와 현대홈쇼핑은 해외에 한류 콘텐츠 전문 채널을 공동으로 만들고, 광고 시간을 활용해 홈쇼핑 방송 형식으로 국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두 회사는 한류 콘텐츠 수요가 높은 타이완과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우선 진출한 뒤, 중남미와 동유럽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KBS 미디어 권순우 사장은 업무 협약식에서 "한류 콘텐츠가 우리나라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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