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넌 ‘Hello’ 뮤직뱅크로 컴백

입력 2017.07.28 (13:16) 수정 2017.07.28 (13:1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 3년 만에 미니앨범 ‘Hello’으로 돌아오는 샤넌이 오늘(28일) 낮 12시 음원을 공개한다.

샤넌의 미니앨범 ‘Hello’는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은 곡들로 구성하였다.

타이틀곡 ‘Hello’는 R&B와 Soul 장르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아직 잊지 못해 그리워하면서도 현재에 머물지 않고 이별에 대한 슬픔, 새롭게 다가올 사랑에 대한 설렘 등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표현 한 곡이다.

또한 수록곡 ‘가도 돼’는 작곡가 MARCO가 작업한 팝 발라드 곡으로 심플한 악기구성을 기반으로 샤넌의 보컬이 나머지 여백을 가득 채우고 있어 깊은 여운을 주며, 지난 달 선공개곡으로 공개된 ‘눈물이 흘러’는 이별 후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반면 영어 버전인 ‘Love Don’t Hurt’는 사랑과 만남을 표현하고 있다.

샤넌은 이번 미니앨범을 준비하며 가왕 조용필의 조언을 바탕으로 심도 있고 깊이 있는 표현을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샤넌의 미니앨범 ‘Hello’는 오늘 낮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KBS 뮤직뱅크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된느 <뮤직뱅크>에는 14U(원포유), Favorite, KARD, P.O.P, 더 이스트라이트, 라붐(LABOUM), 리브하이, 리얼걸프로젝트, 마이틴, 배드키즈, 보이스퍼(VOISPER), 샤넌, 스누퍼, 업텐션, 정용화, 캔도, 크나큰, 터보, 팍스차일드, 핫샷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샤넌 ‘Hello’ 뮤직뱅크로 컴백
    • 입력 2017-07-28 13:16:11
    • 수정2017-07-28 13:17:10
    TV특종
약 3년 만에 미니앨범 ‘Hello’으로 돌아오는 샤넌이 오늘(28일) 낮 12시 음원을 공개한다. 샤넌의 미니앨범 ‘Hello’는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은 곡들로 구성하였다. 타이틀곡 ‘Hello’는 R&B와 Soul 장르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아직 잊지 못해 그리워하면서도 현재에 머물지 않고 이별에 대한 슬픔, 새롭게 다가올 사랑에 대한 설렘 등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표현 한 곡이다. 또한 수록곡 ‘가도 돼’는 작곡가 MARCO가 작업한 팝 발라드 곡으로 심플한 악기구성을 기반으로 샤넌의 보컬이 나머지 여백을 가득 채우고 있어 깊은 여운을 주며, 지난 달 선공개곡으로 공개된 ‘눈물이 흘러’는 이별 후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 반면 영어 버전인 ‘Love Don’t Hurt’는 사랑과 만남을 표현하고 있다. 샤넌은 이번 미니앨범을 준비하며 가왕 조용필의 조언을 바탕으로 심도 있고 깊이 있는 표현을 위해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샤넌의 미니앨범 ‘Hello’는 오늘 낮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KBS 뮤직뱅크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된느 <뮤직뱅크>에는 14U(원포유), Favorite, KARD, P.O.P, 더 이스트라이트, 라붐(LABOUM), 리브하이, 리얼걸프로젝트, 마이틴, 배드키즈, 보이스퍼(VOISPER), 샤넌, 스누퍼, 업텐션, 정용화, 캔도, 크나큰, 터보, 팍스차일드, 핫샷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