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길 만든 서명숙 이사장이 전하는 ‘제주 올레 사용법’

입력 2017.07.29 (10:00) 수정 2017.07.31 (11:1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에 올레길을 만들어 걷기 열풍을 일으킨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이 오랜만에 TV에 모습을 드러낸다.

제주 올레길 10주년을 맞아 KBS 1TV '톡쏘는 인터뷰 소다(소중한 가치를 다시 새기다)'에 출연하는 서 이사장은 방송에서 제주 올레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녀는 방송을 통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영감을 받아 처음 제주 올레를 구상하게 된 사연, 올레길을 처음 만들 당시 주위 반응, 올레길을 만들고 난 후 달라진 것 등을 말하고, 제주 올레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제주 올레 사용법’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소다에만 밝히는 코너'에서는 지금까지 어디에도 밝히지 않았던 서 이사장의 개인적인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최근 서 이사장이 출간한 논픽션 에세이 '영초언니'와 관련한 뒷이야기도 준비돼 있다.

서명숙 이사장의 인터뷰는 오는 30일(일) 밤 12시10분 KBS 1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톡쏘는 인터뷰 소다'는 남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삶의 다양한 가치를 조명하는 인터뷰 프로그램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올레길 만든 서명숙 이사장이 전하는 ‘제주 올레 사용법’
    • 입력 2017-07-29 10:00:48
    • 수정2017-07-31 11:18:16
    톡 쏘는 인터뷰 소다
제주도에 올레길을 만들어 걷기 열풍을 일으킨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이 오랜만에 TV에 모습을 드러낸다. 제주 올레길 10주년을 맞아 KBS 1TV '톡쏘는 인터뷰 소다(소중한 가치를 다시 새기다)'에 출연하는 서 이사장은 방송에서 제주 올레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녀는 방송을 통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영감을 받아 처음 제주 올레를 구상하게 된 사연, 올레길을 처음 만들 당시 주위 반응, 올레길을 만들고 난 후 달라진 것 등을 말하고, 제주 올레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제주 올레 사용법’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소다에만 밝히는 코너'에서는 지금까지 어디에도 밝히지 않았던 서 이사장의 개인적인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최근 서 이사장이 출간한 논픽션 에세이 '영초언니'와 관련한 뒷이야기도 준비돼 있다. 서명숙 이사장의 인터뷰는 오는 30일(일) 밤 12시10분 KBS 1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톡쏘는 인터뷰 소다'는 남다른 삶을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삶의 다양한 가치를 조명하는 인터뷰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