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연습실 “맑음”

입력 2018.04.17 (10:35) 수정 2018.04.17 (10: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1TV 새 저녁일일극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의 첫 대본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특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빛나라 은수’의 김민주 작가와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를 이끈 어수선 감독이 만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초, KBS 별관에서 진행된 첫 대본연습 현장에는 어수선 감독과 김민주 작가를 비롯해 배우 설인아, 진주형, 하승리, 이창욱, 심혜진, 지수원, 윤복인, 최재성 등 드라마의 주역들이 모두 모였다.

연출을 맡은 어수선 PD는 “훌륭한 작가와 배우 분들을 믿고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고, 김민주 작가는 “즐거운 촬영이 되도록 열심히 쓰겠다.”며 화답했다.

저녁일일극을 이끌어가는 드림팀답게, 현장에 모인 제작진과 배우들은 첫 대본연습부터 가족처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밝고 당찬 매력의 설인아(강하늬 역)와 도도한 완벽주의자 진주형(이한결 역)은 초반부터 묘하게 얽히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극 중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관계를 만들어갈지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극중 홈쇼핑 패션MD 하승리(황지은 역)는 똑 부러지는 커리어우먼으로 완벽 변신했고, 설인아의 이웃사촌 이창욱(박도경 역)은 따뜻하고 믿음직스러운 ‘오빠’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외 에도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태민, ‘비정상회담’ 속 프랑스 청년 로빈 데이아나 등 신예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예사롭지 않은 찰떡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1 새 저녁일일극 ‘내일도 맑음’은 ‘미워도 사랑해’의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대본연습실 “맑음”
    • 입력 2018-04-17 10:35:17
    • 수정2018-04-17 10:35:27
    TV특종
KBS 1TV 새 저녁일일극 ‘내일도 맑음’(극본 김민주, 연출 어수선)의 첫 대본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특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빛나라 은수’의 김민주 작가와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를 이끈 어수선 감독이 만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초, KBS 별관에서 진행된 첫 대본연습 현장에는 어수선 감독과 김민주 작가를 비롯해 배우 설인아, 진주형, 하승리, 이창욱, 심혜진, 지수원, 윤복인, 최재성 등 드라마의 주역들이 모두 모였다. 연출을 맡은 어수선 PD는 “훌륭한 작가와 배우 분들을 믿고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고, 김민주 작가는 “즐거운 촬영이 되도록 열심히 쓰겠다.”며 화답했다. 저녁일일극을 이끌어가는 드림팀답게, 현장에 모인 제작진과 배우들은 첫 대본연습부터 가족처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밝고 당찬 매력의 설인아(강하늬 역)와 도도한 완벽주의자 진주형(이한결 역)은 초반부터 묘하게 얽히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극 중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관계를 만들어갈지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극중 홈쇼핑 패션MD 하승리(황지은 역)는 똑 부러지는 커리어우먼으로 완벽 변신했고, 설인아의 이웃사촌 이창욱(박도경 역)은 따뜻하고 믿음직스러운 ‘오빠’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외 에도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화제를 모았던 김태민, ‘비정상회담’ 속 프랑스 청년 로빈 데이아나 등 신예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예사롭지 않은 찰떡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1 새 저녁일일극 ‘내일도 맑음’은 ‘미워도 사랑해’의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