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 룰스’ 325ml 제품 3종 자진회수

입력 2018.04.27 (16:39) 수정 2018.04.27 (1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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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이 커피음료 일부 제품에 대해 오늘(27일) 자발적 회수 조치에 들어갔다.

매일유업은 최근 청양공장에서 생산된 '바리스타 룰스' 제품을 검수하는 과정에서, 일부 제품의 맛과 색 등 성상의 차이가 우려돼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용기 살균 후 건조하는 장비에 이상이 생긴 것이 원인으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바리스타 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325ml (유통기한 2018년 6월 7,12,14,15일자), 벨지엄 쇼콜라 모카 (유통기한 2018년 6월 10,17,18일자),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유통기한 2018년 6월 18,19일자)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고객상담실(1588-1539)로 즉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매일유업은 생산 공정을 재점검하고 직원 안전관리 교육을 실시하는 등 제품 관리에 안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히고, 다른 '바리스타 룰스' 제품은 정상적으로 생산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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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매일유업, ‘바리스타 룰스’ 325ml 제품 3종 자진회수
    • 입력 2018-04-27 16:39:12
    • 수정2018-04-27 16:44:21
    경제
매일유업이 커피음료 일부 제품에 대해 오늘(27일) 자발적 회수 조치에 들어갔다.

매일유업은 최근 청양공장에서 생산된 '바리스타 룰스' 제품을 검수하는 과정에서, 일부 제품의 맛과 색 등 성상의 차이가 우려돼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용기 살균 후 건조하는 장비에 이상이 생긴 것이 원인으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회수 대상 제품은 '바리스타 룰스' 플라넬 드립 라떼 325ml (유통기한 2018년 6월 7,12,14,15일자), 벨지엄 쇼콜라 모카 (유통기한 2018년 6월 10,17,18일자),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유통기한 2018년 6월 18,19일자)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고객상담실(1588-1539)로 즉시 전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매일유업은 생산 공정을 재점검하고 직원 안전관리 교육을 실시하는 등 제품 관리에 안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히고, 다른 '바리스타 룰스' 제품은 정상적으로 생산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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