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BTS 10번째 ‘3억 뷰’ 뮤비…‘작은 것들을 위한 시’
입력 2019.05.18 (17:44) 수정 2019.05.18 (17:46) 문화
BTS 10번째 ‘3억 뷰’ 뮤비…‘작은 것들을 위한 시’
그룹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0번째 3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오늘 오후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7천460만 건을 넘겨 영국 기네스월드레코드가 공식 발표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K팝 그룹 중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 등 3개 부문에서 전 세계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이어 37시간 37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사상 전 세계 최단 시간 1억 뷰를 달성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7억 뷰를 기록한 'DNA'와 5억 뷰를 기록한 '페이크 러브'(FAKE LOVE) 등 공개하는 뮤직비디오마다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BTS 10번째 ‘3억 뷰’ 뮤비…‘작은 것들을 위한 시’
    • 입력 2019.05.18 (17:44)
    • 수정 2019.05.18 (17:46)
    문화
BTS 10번째 ‘3억 뷰’ 뮤비…‘작은 것들을 위한 시’
그룹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0번째 3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오늘 오후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7천460만 건을 넘겨 영국 기네스월드레코드가 공식 발표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비디오',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뮤직비디오', 'K팝 그룹 중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 등 3개 부문에서 전 세계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이어 37시간 37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사상 전 세계 최단 시간 1억 뷰를 달성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7억 뷰를 기록한 'DNA'와 5억 뷰를 기록한 '페이크 러브'(FAKE LOVE) 등 공개하는 뮤직비디오마다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

    KBS사이트에서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한 이용자는 댓글 이용시 KBS회원으로 표시되고
    댓글창을 통해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한 이용자는 소셜회원으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