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갈등 이후
양양과 일본 기타큐슈를 오가는
항공 노선의 탑승율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 양양지사와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에 따르면
기타큐슈행 항공기의 탑승율은
이달 들어 20%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한 편에 10여 명 정도만 타고 있습니다.
이는
일본의 수출규제 사태 전보다
평균 20%에서 30% 포인트 낮아진 수칩니다.
이에따라 항공사는
비상경영체제를 유지하며
상황을 주시하고 있습니다.(끝)
양양과 일본 기타큐슈를 오가는
항공 노선의 탑승율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 양양지사와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에 따르면
기타큐슈행 항공기의 탑승율은
이달 들어 20%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한 편에 10여 명 정도만 타고 있습니다.
이는
일본의 수출규제 사태 전보다
평균 20%에서 30% 포인트 낮아진 수칩니다.
이에따라 항공사는
비상경영체제를 유지하며
상황을 주시하고 있습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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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양-기타큐슈 항공 노선 탑승율 20% 수준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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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9-08-15 21:53:59
한일 갈등 이후
양양과 일본 기타큐슈를 오가는
항공 노선의 탑승율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 양양지사와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에 따르면
기타큐슈행 항공기의 탑승율은
이달 들어 20%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한 편에 10여 명 정도만 타고 있습니다.
이는
일본의 수출규제 사태 전보다
평균 20%에서 30% 포인트 낮아진 수칩니다.
이에따라 항공사는
비상경영체제를 유지하며
상황을 주시하고 있습니다.(끝)
양양과 일본 기타큐슈를 오가는
항공 노선의 탑승율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 양양지사와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에 따르면
기타큐슈행 항공기의 탑승율은
이달 들어 20%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한 편에 10여 명 정도만 타고 있습니다.
이는
일본의 수출규제 사태 전보다
평균 20%에서 30% 포인트 낮아진 수칩니다.
이에따라 항공사는
비상경영체제를 유지하며
상황을 주시하고 있습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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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상용 기자 miso@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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