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건조기 자동세척 관련 소비자 상담 40배 급증”

입력 2019.08.16 (12:48) 수정 2019.08.16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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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LG전자 일부 건조기에서 자동세척 기능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면서 관련 소비자 상담도 한 달 새 40배 가까이 급증했습니다.

지난달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전기의류건조기' 관련 상담은 3,356건으로 6월보다 3848.2%,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96.4% 늘었다고 한국소비자원 등이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은 일부 LG전자 건조기 소비자들이 자동 세척을 해준다는 콘덴서 안에 먼지가 많이 낀다는 문제를 제기하면서 관련 상담이 급증한 것으로, LG전자 측은 10년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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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월 건조기 자동세척 관련 소비자 상담 40배 급증”
    • 입력 2019-08-16 12:49:03
    • 수정2019-08-16 12:5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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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LG전자 일부 건조기에서 자동세척 기능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면서 관련 소비자 상담도 한 달 새 40배 가까이 급증했습니다.

지난달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전기의류건조기' 관련 상담은 3,356건으로 6월보다 3848.2%,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96.4% 늘었다고 한국소비자원 등이 밝혔습니다.

상담 내용은 일부 LG전자 건조기 소비자들이 자동 세척을 해준다는 콘덴서 안에 먼지가 많이 낀다는 문제를 제기하면서 관련 상담이 급증한 것으로, LG전자 측은 10년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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