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가다 낯선 사람에게서 익숙한 향이 나 뒤돌아본 적 있지 않으신가요? 자주 가던 서점에서 나는 향을 다른 곳에서도 맡고 그 서점을 떠올린 적은요?
여러 기업들에서 '향기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향기가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는 걸까요? 향기 마케팅의 사례들을 살펴보고 후각이 어떻게 우리의 기억에 영향을 미치는지 크랩이 알아보았습니다.
윤서영 인턴 크리에이터 dogyoou96@gmail.com
여러 기업들에서 '향기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향기가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는 걸까요? 향기 마케팅의 사례들을 살펴보고 후각이 어떻게 우리의 기억에 영향을 미치는지 크랩이 알아보았습니다.
윤서영 인턴 크리에이터 dogyoou96@gmail.com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크랩] ‘향기’ 파는 교보문고, ‘향수’ 금지 스타벅스…왜?
-
- 입력 2019-11-28 19:19:22
길을 가다 낯선 사람에게서 익숙한 향이 나 뒤돌아본 적 있지 않으신가요? 자주 가던 서점에서 나는 향을 다른 곳에서도 맡고 그 서점을 떠올린 적은요?
여러 기업들에서 '향기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향기가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는 걸까요? 향기 마케팅의 사례들을 살펴보고 후각이 어떻게 우리의 기억에 영향을 미치는지 크랩이 알아보았습니다.
윤서영 인턴 크리에이터 dogyoou96@gmail.com
여러 기업들에서 '향기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향기가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는 걸까요? 향기 마케팅의 사례들을 살펴보고 후각이 어떻게 우리의 기억에 영향을 미치는지 크랩이 알아보았습니다.
윤서영 인턴 크리에이터 dogyoou96@gmail.com
-
-
위재천 기자 wee@kbs.co.kr
위재천 기자의 기사 모음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