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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소비자 상담 2만 5백여 건…"대부분 계약 관련"
입력 2020.02.15 (19:27) 수정 2020.02.15 (19:28) 전주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전북지역 소비자 상담 건수가
2만 5백여 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동전화 서비스에 관한 계약 상담이
6백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스마트폰 4백여 건,
정수기 대여 관련 상담이 4백여 건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특히, 지난 1년 사이
전기 의류건조기에 관한 품질과
공연 입장권 환불 관련 불만에 관한 상담 건수가
급격히 증가하는 등
계약 시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끝)
  • 지난해 소비자 상담 2만 5백여 건…"대부분 계약 관련"
    • 입력 2020-02-15 19:27:59
    • 수정2020-02-15 19:28:07
    전주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전북지역 소비자 상담 건수가
2만 5백여 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동전화 서비스에 관한 계약 상담이
6백여 건으로 가장 많았고,
스마트폰 4백여 건,
정수기 대여 관련 상담이 4백여 건 순으로
조사됐습니다.
특히, 지난 1년 사이
전기 의류건조기에 관한 품질과
공연 입장권 환불 관련 불만에 관한 상담 건수가
급격히 증가하는 등
계약 시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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