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태극기 입은 리우 예수상이 전하는 위로 “다 잘될 거예요”

입력 2020.04.13 (23:19) 수정 2020.04.14 (01:4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부활절 기념행사에서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위로와 응원의 말이 전해졌습니다.

부활절인 4월 12일 일요일 밤, 리우데자네이루의 30m 높이의 거대 예수상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나라들의 국기가 비춰졌고, '희망'을 의미하는 글자가 띄워졌습니다.

부활절 기념행사가 열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모습부활절 기념행사가 열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모습


거대 예수상에 태극기와 ‘희망(Hope)’을 뜻하는 단어가 비친 모습거대 예수상에 태극기와 ‘희망(Hope)’을 뜻하는 단어가 비친 모습


여러 나라의 국기가 투영된 예수상여러 나라의 국기가 투영된 예수상

오라니 주앙 탬페스타 대주교는 이 자리에서 "고통받거나 병든 가족이 있는 이들을 위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야 했던 이들을 위해 기도합시다"라며 위로의 말을 전했습니다.

부활절 기념행사에서 축복하는 성직자의 모습부활절 기념행사에서 축복하는 성직자의 모습

예수상을 스크린 삼아 의료진들의 모습이 연달아 소개됐고, 예수상이 의사 옷을 입은 듯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전 세계 의료진에게 전하는 감사의 표현입니다.

의료진의 모습이 투영된 예수상. 포르투갈어를 비롯해 다양한 나라의 말로 “감사합니다”라고 쓰여있다.의료진의 모습이 투영된 예수상. 포르투갈어를 비롯해 다양한 나라의 말로 “감사합니다”라고 쓰여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태극기를 입은 예수상이 전하는 위로의 말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영상] 태극기 입은 리우 예수상이 전하는 위로 “다 잘될 거예요”
    • 입력 2020-04-13 23:19:22
    • 수정2020-04-14 01:41:01
    영상K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부활절 기념행사에서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위로와 응원의 말이 전해졌습니다. 부활절인 4월 12일 일요일 밤, 리우데자네이루의 30m 높이의 거대 예수상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나라들의 국기가 비춰졌고, '희망'을 의미하는 글자가 띄워졌습니다. 부활절 기념행사가 열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모습 거대 예수상에 태극기와 ‘희망(Hope)’을 뜻하는 단어가 비친 모습 여러 나라의 국기가 투영된 예수상 오라니 주앙 탬페스타 대주교는 이 자리에서 "고통받거나 병든 가족이 있는 이들을 위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야 했던 이들을 위해 기도합시다"라며 위로의 말을 전했습니다. 부활절 기념행사에서 축복하는 성직자의 모습 예수상을 스크린 삼아 의료진들의 모습이 연달아 소개됐고, 예수상이 의사 옷을 입은 듯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전 세계 의료진에게 전하는 감사의 표현입니다. 의료진의 모습이 투영된 예수상. 포르투갈어를 비롯해 다양한 나라의 말로 “감사합니다”라고 쓰여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태극기를 입은 예수상이 전하는 위로의 말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