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DNA'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DNA' 뮤직비디오는 오늘(1일) 오전 2시 20분쯤 유튜브 조회 수 10억 건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DNA'는 2017년 9월에 발표된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承) 허'(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2년 8개월여 만에 10억 뷰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DNA'에 새겨진 운명적 상대를 찾아냈다는 내용의 가사를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변환,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억 뷰를 돌파한 건 처음이며, 한국 남성 그룹 뮤직비디오로도 처음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이 밖에도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와 '페이크 러브' 7억 뷰, '불타오르네'·'마이크 드롭' 리믹스·'아이돌' 6억 뷰, '쩔어'·'피 땀 눈물' 5억 뷰, '세이브 미'·'낫 투데이' 4억 뷰 등 총 23편에 이르는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서 2012년 12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한국 가수 최초로 유튜브 10억 뷰를 달성했고, 걸그룹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지난해 11월 한국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초로 10억 뷰를 넘었습니다.
[사진 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DNA' 뮤직비디오는 오늘(1일) 오전 2시 20분쯤 유튜브 조회 수 10억 건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DNA'는 2017년 9월에 발표된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承) 허'(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2년 8개월여 만에 10억 뷰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DNA'에 새겨진 운명적 상대를 찾아냈다는 내용의 가사를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변환,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억 뷰를 돌파한 건 처음이며, 한국 남성 그룹 뮤직비디오로도 처음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이 밖에도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와 '페이크 러브' 7억 뷰, '불타오르네'·'마이크 드롭' 리믹스·'아이돌' 6억 뷰, '쩔어'·'피 땀 눈물' 5억 뷰, '세이브 미'·'낫 투데이' 4억 뷰 등 총 23편에 이르는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서 2012년 12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한국 가수 최초로 유튜브 10억 뷰를 달성했고, 걸그룹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지난해 11월 한국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초로 10억 뷰를 넘었습니다.
[사진 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방탄소년단 ‘DNA’ 뮤직비디오, 유튜브 10억 뷰 돌파
-
- 입력 2020-06-01 11:21:19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DNA'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DNA' 뮤직비디오는 오늘(1일) 오전 2시 20분쯤 유튜브 조회 수 10억 건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DNA'는 2017년 9월에 발표된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承) 허'(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2년 8개월여 만에 10억 뷰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DNA'에 새겨진 운명적 상대를 찾아냈다는 내용의 가사를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변환,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억 뷰를 돌파한 건 처음이며, 한국 남성 그룹 뮤직비디오로도 처음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이 밖에도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와 '페이크 러브' 7억 뷰, '불타오르네'·'마이크 드롭' 리믹스·'아이돌' 6억 뷰, '쩔어'·'피 땀 눈물' 5억 뷰, '세이브 미'·'낫 투데이' 4억 뷰 등 총 23편에 이르는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서 2012년 12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한국 가수 최초로 유튜브 10억 뷰를 달성했고, 걸그룹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지난해 11월 한국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초로 10억 뷰를 넘었습니다.
[사진 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DNA' 뮤직비디오는 오늘(1일) 오전 2시 20분쯤 유튜브 조회 수 10억 건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DNA'는 2017년 9월에 발표된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承) 허'(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2년 8개월여 만에 10억 뷰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DNA'에 새겨진 운명적 상대를 찾아냈다는 내용의 가사를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변환,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억 뷰를 돌파한 건 처음이며, 한국 남성 그룹 뮤직비디오로도 처음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이 밖에도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와 '페이크 러브' 7억 뷰, '불타오르네'·'마이크 드롭' 리믹스·'아이돌' 6억 뷰, '쩔어'·'피 땀 눈물' 5억 뷰, '세이브 미'·'낫 투데이' 4억 뷰 등 총 23편에 이르는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서 2012년 12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한국 가수 최초로 유튜브 10억 뷰를 달성했고, 걸그룹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지난해 11월 한국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초로 10억 뷰를 넘었습니다.
[사진 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