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 캠핑 인구가 늘면서 지역 유통업계의 캠핌용품 매출도 증가했습니다.
지역 대형마트 자료를 보면 지난 3월부터 지난달까지 캠핑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 증가했습니다.
세부 품목별로는 캠핑용 의자가 114%로 가장 많이 늘었고 텐트와 그늘막 60%, 식탁 35% 순이었습니다.
지역 대형마트 자료를 보면 지난 3월부터 지난달까지 캠핑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 증가했습니다.
세부 품목별로는 캠핑용 의자가 114%로 가장 많이 늘었고 텐트와 그늘막 60%, 식탁 35%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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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영향 캠핑용품 매출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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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0-08-17 22:15:52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 캠핑 인구가 늘면서 지역 유통업계의 캠핌용품 매출도 증가했습니다.
지역 대형마트 자료를 보면 지난 3월부터 지난달까지 캠핑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 증가했습니다.
세부 품목별로는 캠핑용 의자가 114%로 가장 많이 늘었고 텐트와 그늘막 60%, 식탁 35%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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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민 기자 truepe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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