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입력 2005.03.03 (21:57)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서울대가 수시모집을 하면서 특목고인 과학고 출신자들을 우대하는 등 사실상 고교 등급제를 실시한 것으로 취재 결과 드러났습니다.
한나라당 행정도시 반대파 의원들이 헌법소원도 불사하겠다며 당직을 잇따라 사퇴했습니다.
당지도부는 갈 테면 가라며 정면돌파 의지를 분명히 했습니다.
현재 가스를 생산하고 있는 울산 앞바다 동해1가스전 부근에서 80만톤 규모의 경제성 있는 가스전이 추가로 발견됐습니다.
지난달 28일에 이어 또다시 울산에서 대규모 전파불통 사태가 빚어지면서 국가통신망의 안이한 관리에 대한 비판이 일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동해안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에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강원 영동지방에는 50cm의 폭설이 예상됩니다.
서울시가 택시기사들도 반대하는 요금인상을 이달 안에 추진할 움직임이어서 누구를 위한 요금인상이냐는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발생하는 의료 사고의 62%는 의사의 부주의 때문에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소비자보호원 조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목요일 밤 KBS 9시뉴스입니다.
⊙앵커: 오늘부터 고화질의 HD디지털 방식으로 뉴스를 전해 드립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헤드라인
    • 입력 2005-03-03 20:51:3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서울대가 수시모집을 하면서 특목고인 과학고 출신자들을 우대하는 등 사실상 고교 등급제를 실시한 것으로 취재 결과 드러났습니다. 한나라당 행정도시 반대파 의원들이 헌법소원도 불사하겠다며 당직을 잇따라 사퇴했습니다. 당지도부는 갈 테면 가라며 정면돌파 의지를 분명히 했습니다. 현재 가스를 생산하고 있는 울산 앞바다 동해1가스전 부근에서 80만톤 규모의 경제성 있는 가스전이 추가로 발견됐습니다. 지난달 28일에 이어 또다시 울산에서 대규모 전파불통 사태가 빚어지면서 국가통신망의 안이한 관리에 대한 비판이 일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동해안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에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강원 영동지방에는 50cm의 폭설이 예상됩니다. 서울시가 택시기사들도 반대하는 요금인상을 이달 안에 추진할 움직임이어서 누구를 위한 요금인상이냐는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발생하는 의료 사고의 62%는 의사의 부주의 때문에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소비자보호원 조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목요일 밤 KBS 9시뉴스입니다. ⊙앵커: 오늘부터 고화질의 HD디지털 방식으로 뉴스를 전해 드립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