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BS연기대상’ 이준기-김재중-박형식 등 비하인드 사진 大공개!

입력 2015.01.05 (11: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31일 날 있었던 ‘2014 KBS연기대상’의 생생한 현장을 사진으로 大공개!
그냥 묻히기에 아까운 배우들의 이모저모, 그리고 약간의 4心(사심, 욕심, 팬심, 진심)을 담아 채운 비하인드 사진들!


▲ 이준기 ‘나와의 사랑은 비즈니스였어!’

‘조선총잡이’에서 애틋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린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 둘의 케미에 베스트커플상도 탔지만! 애틋한 동굴키스는 나랑 하고! 결혼은 다른 사람과 한다는 이준기의 투정 어린 말에 빵~ 터진 남상미. 결혼 축하합니다!


▲ 박형식, 그런 눈빛은 법으로 금지하는 걸로!

혹시 눈에 별 이식이라도 했나요? 반짝반짝 빛나는 달봉이의 달콤한 눈빛! 달봉이는 모든 여자에게 그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는 건 아니겠죠?
부러워하는 팬들에게 이국주님의 친절한 조언 한 마디 “부러워? 그럼 너희들도 살 찌워서 개그우먼 돼. 그럼 나처럼 형식이 만날 수 있어!”


▲ 이런 브로맨스 찬성! 이런 남남 케미도 찬성!

인기상 시상은 정도전으로 때 아닌 남남 케미를 이룬 ‘조재현’과 ‘임호’. 인기상의 수상자인 내일도 칸타빌레의 유진 선배 ‘주원’과 힐러로 색다른 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지창욱’. 여러분들은 어떤 남남 케미가 더 좋은가요?


▲ 이하나 말실수에 “으앙, 어떡해~”

‘가족끼리 왜 이래’ 후속 주말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 이하나와 송재림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을 소개하던 중 선배 김혜자의 성을 잘못 부른 실수를 한 이하나. 자책하며 어쩔 줄 몰라 하는 표정마저 사랑스러워요!


▲ 선배님들 앞에서 재롱잔치, 떨린다 떨려~

신인상 후보에 오른 네 남자의 특별한 무대가 꾸며졌다. 긴장한 얼굴의 서강준, 윤현민, 손호준, 박보검과 개그콘서트의 박은영이 함께 꾸민 ‘렛잇비’. 어색하고 민망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준비한 렛잇비~ 덕분에 즐거웠어요!


▲ 김재중-고성희-배종옥-유오성 “스파이는 역시 블랙?”

1월 9일 새로 시작하는 금요드라마 ‘스파이’에 출연하는 주연 배우들도 KBS연기대상을 축하하기 위해 출동! 무대 위에 오른 네 사람의 의상은 올블랙! 스파이답게 블랙으로 통일했다는 이들! 스파이, 본방 사수할게요!


▲ 아쉬우니까 하나 더!


▲ ‘차달봉, 참말로 너는 칠칠맞게 머리에 뭘 붙이고 있는 겨?’

시상식이 끝난 뒤 달봉이 박형식 머리에 붙은 꽃가루를 떼어주는 남지현. 드라마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달달하고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 드라마 끝나는 그 날까지 달달한 케미연기 기대할게요!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KBS연기대상’ 이준기-김재중-박형식 등 비하인드 사진 大공개!
    • 입력 2015-01-05 11:37:42
    방송·연예
지난해 12월 31일 날 있었던 ‘2014 KBS연기대상’의 생생한 현장을 사진으로 大공개! 그냥 묻히기에 아까운 배우들의 이모저모, 그리고 약간의 4心(사심, 욕심, 팬심, 진심)을 담아 채운 비하인드 사진들! ▲ 이준기 ‘나와의 사랑은 비즈니스였어!’ ‘조선총잡이’에서 애틋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린 배우 이준기와 남상미! 둘의 케미에 베스트커플상도 탔지만! 애틋한 동굴키스는 나랑 하고! 결혼은 다른 사람과 한다는 이준기의 투정 어린 말에 빵~ 터진 남상미. 결혼 축하합니다! ▲ 박형식, 그런 눈빛은 법으로 금지하는 걸로! 혹시 눈에 별 이식이라도 했나요? 반짝반짝 빛나는 달봉이의 달콤한 눈빛! 달봉이는 모든 여자에게 그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는 건 아니겠죠? 부러워하는 팬들에게 이국주님의 친절한 조언 한 마디 “부러워? 그럼 너희들도 살 찌워서 개그우먼 돼. 그럼 나처럼 형식이 만날 수 있어!” ▲ 이런 브로맨스 찬성! 이런 남남 케미도 찬성! 인기상 시상은 정도전으로 때 아닌 남남 케미를 이룬 ‘조재현’과 ‘임호’. 인기상의 수상자인 내일도 칸타빌레의 유진 선배 ‘주원’과 힐러로 색다른 액션을 선보이고 있는 ‘지창욱’. 여러분들은 어떤 남남 케미가 더 좋은가요? ▲ 이하나 말실수에 “으앙, 어떡해~” ‘가족끼리 왜 이래’ 후속 주말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 이하나와 송재림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을 소개하던 중 선배 김혜자의 성을 잘못 부른 실수를 한 이하나. 자책하며 어쩔 줄 몰라 하는 표정마저 사랑스러워요! ▲ 선배님들 앞에서 재롱잔치, 떨린다 떨려~ 신인상 후보에 오른 네 남자의 특별한 무대가 꾸며졌다. 긴장한 얼굴의 서강준, 윤현민, 손호준, 박보검과 개그콘서트의 박은영이 함께 꾸민 ‘렛잇비’. 어색하고 민망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준비한 렛잇비~ 덕분에 즐거웠어요! ▲ 김재중-고성희-배종옥-유오성 “스파이는 역시 블랙?” 1월 9일 새로 시작하는 금요드라마 ‘스파이’에 출연하는 주연 배우들도 KBS연기대상을 축하하기 위해 출동! 무대 위에 오른 네 사람의 의상은 올블랙! 스파이답게 블랙으로 통일했다는 이들! 스파이, 본방 사수할게요! ▲ 아쉬우니까 하나 더! ▲ ‘차달봉, 참말로 너는 칠칠맞게 머리에 뭘 붙이고 있는 겨?’ 시상식이 끝난 뒤 달봉이 박형식 머리에 붙은 꽃가루를 떼어주는 남지현. 드라마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달달하고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 드라마 끝나는 그 날까지 달달한 케미연기 기대할게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