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4연예대상’ 수상자들은 과연 누구?

입력 2014.12.28 (10:1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27일 ‘2014 KBS연예대상'이 KBS신관공개홀에서 열렸다. 이날 KBS의 개그와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모두 모여 특별한 무대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가장 큰 관심은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해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과 '연예 대상'이다.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일요 예능 시청률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물한 '슈퍼맨이 돌아왔다'팀에게 돌아갔다.

그리고 대상에는 '해피투게더3'와 '나는 남자다'를 진행했던 '유재석'이 차지했다. 그는 2005년 이후 9년 만에 받는 대상에 기뻐하며, 제작진과 가족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는 수상소감을 말했다.

이날 진행된‘2014 KBS연예대상' 생방송은 예정된 200분을 훌쩍 넘겨 1시 40분에 끝이 났다.


* 2014 KBS 연예대상 수상자(팀) 명단

▶코미디 남녀 신인상=송필근(개그콘서트-렛잇비, 놈놈놈), 이수지(개그콘서트-황해, 선배 선배)

▶쇼오락 남녀 신인상=김주혁(1박2일), 차유람(우리동네 예체능)

▶방송작가상=김지은(불후의 명곡), 김정선(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기상=이하루, 추사랑, 이서언-서준, 송대한-민국-만세(슈퍼맨이 돌아왔다)

▶최우수 아이디어상='개그콘서트-끝사랑'팀

▶프로듀서 특별상=이휘재·송일국(슈퍼맨이 돌아왔다)

▶최고엔터테이너상 쇼오락부문=조우종 아나운서(가족의 품격, 인간의 조건), 버라이어티부문=정형돈(우리동네 예체능), 정준영(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팀

▶라디오 DJ상=유인나(볼륨을 높여요)

▶공로상=박영현 기술감독

▶특별상=송태호 음악총감독(콘서트7080)

▶코미디 남녀 우수상=조윤호(개그콘서트-깐죽거리잔혹사), 허안나(개그콘서트-시청률의 제왕, 대학로 로맨스)

▶쇼오락 부문 남녀 우수상=데프콘(1박2일), 김신영(해피투게더, 인간의 조건)

▶코미디 남녀 최우수상=김대희(개그콘서트-쉰밀회), 김영희(개그콘서트-끝사랑)

▶쇼오락 부문 남녀 최우수상=추성훈(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지민(위기탈출 넘버원, 가족이 품격, 인간의 조건)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슈퍼맨이 돌아왔다'

▶대상=유재석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2014연예대상’ 수상자들은 과연 누구?
    • 입력 2014-12-28 10:11:44
    방송·연예
12월 27일 ‘2014 KBS연예대상'이 KBS신관공개홀에서 열렸다. 이날 KBS의 개그와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모두 모여 특별한 무대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가장 큰 관심은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해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과 '연예 대상'이다.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일요 예능 시청률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물한 '슈퍼맨이 돌아왔다'팀에게 돌아갔다. 그리고 대상에는 '해피투게더3'와 '나는 남자다'를 진행했던 '유재석'이 차지했다. 그는 2005년 이후 9년 만에 받는 대상에 기뻐하며, 제작진과 가족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는 수상소감을 말했다. 이날 진행된‘2014 KBS연예대상' 생방송은 예정된 200분을 훌쩍 넘겨 1시 40분에 끝이 났다. * 2014 KBS 연예대상 수상자(팀) 명단 ▶코미디 남녀 신인상=송필근(개그콘서트-렛잇비, 놈놈놈), 이수지(개그콘서트-황해, 선배 선배) ▶쇼오락 남녀 신인상=김주혁(1박2일), 차유람(우리동네 예체능) ▶방송작가상=김지은(불후의 명곡), 김정선(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기상=이하루, 추사랑, 이서언-서준, 송대한-민국-만세(슈퍼맨이 돌아왔다) ▶최우수 아이디어상='개그콘서트-끝사랑'팀 ▶프로듀서 특별상=이휘재·송일국(슈퍼맨이 돌아왔다) ▶최고엔터테이너상 쇼오락부문=조우종 아나운서(가족의 품격, 인간의 조건), 버라이어티부문=정형돈(우리동네 예체능), 정준영(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팀 ▶라디오 DJ상=유인나(볼륨을 높여요) ▶공로상=박영현 기술감독 ▶특별상=송태호 음악총감독(콘서트7080) ▶코미디 남녀 우수상=조윤호(개그콘서트-깐죽거리잔혹사), 허안나(개그콘서트-시청률의 제왕, 대학로 로맨스) ▶쇼오락 부문 남녀 우수상=데프콘(1박2일), 김신영(해피투게더, 인간의 조건) ▶코미디 남녀 최우수상=김대희(개그콘서트-쉰밀회), 김영희(개그콘서트-끝사랑) ▶쇼오락 부문 남녀 최우수상=추성훈(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지민(위기탈출 넘버원, 가족이 품격, 인간의 조건)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슈퍼맨이 돌아왔다' ▶대상=유재석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