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객 정보 420건 유출”…고객 불편 사과

입력 2017.06.16 (12:36) 수정 2017.06.16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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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업체 위메프는 지난 14일 발생한 개인정보 노출 사고로 고객 정보 420건이 유출됐다고 밝혔습니다.

위메프는 관리자 페이지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전산상의 오류로 일부 고객들이 이용하지 않은 위메프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불받은 내용이 노출됐다며 고객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이에앞서 위메프는 지난 14일 5시간 동안 환불신청일과 금액, 은행명, 계좌번호 등 회원들의 정보가 홈페이지에 노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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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메프 “고객 정보 420건 유출”…고객 불편 사과
    • 입력 2017-06-16 12:38:25
    • 수정2017-06-16 12:39:58
    뉴스 12
소셜커머스업체 위메프는 지난 14일 발생한 개인정보 노출 사고로 고객 정보 420건이 유출됐다고 밝혔습니다.

위메프는 관리자 페이지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전산상의 오류로 일부 고객들이 이용하지 않은 위메프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불받은 내용이 노출됐다며 고객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이에앞서 위메프는 지난 14일 5시간 동안 환불신청일과 금액, 은행명, 계좌번호 등 회원들의 정보가 홈페이지에 노출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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