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단비, 장애우와 함께하는 뮤지컬

입력 2009.09.04 (10:2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탤런트 서단비(24)가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뮤지컬 '날개 없는 천사들'무대에 다시 오른다.

4일 소속사에 따르면 서단비는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 홍대 앞 추 떼아뜨르에서 공연되는 이 뮤지컬에서 지숙 역을 연기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이다.

영화 '사랑해 말순씨'를 각색한 '날개 없는 천사들'은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서로에 대한 필요와 사랑으로 하나가 되는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현실을 그린다.

서단비 외에 드라마 '안녕하세요 하나님', '달자의 봄' 등에 출연한 다운증후군 장애인 배우 강민휘와 탤런트 최령 등이 출연한다.

KTF '쇼' 광고로 CF계 샛별로 부상한 서단비는 지난 5월 막을 내린 MBC TV '사랑해 울지마'에 출연했으며, 아카펠라 뮤지컬 '슈퍼스타'의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서단비, 장애우와 함께하는 뮤지컬
    • 입력 2009-09-04 10:25:59
    연합뉴스
탤런트 서단비(24)가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뮤지컬 '날개 없는 천사들'무대에 다시 오른다. 4일 소속사에 따르면 서단비는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 홍대 앞 추 떼아뜨르에서 공연되는 이 뮤지컬에서 지숙 역을 연기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이다. 영화 '사랑해 말순씨'를 각색한 '날개 없는 천사들'은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서로에 대한 필요와 사랑으로 하나가 되는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현실을 그린다. 서단비 외에 드라마 '안녕하세요 하나님', '달자의 봄' 등에 출연한 다운증후군 장애인 배우 강민휘와 탤런트 최령 등이 출연한다. KTF '쇼' 광고로 CF계 샛별로 부상한 서단비는 지난 5월 막을 내린 MBC TV '사랑해 울지마'에 출연했으며, 아카펠라 뮤지컬 '슈퍼스타'의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