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홈페이지, 크레지오가 운영

입력 2002.01.15 (18: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 크레지오 닷컴이 KBS 인터넷 홈페이지의 제작과 운영을 KBS로 부터 이관받아 본격 운영에 들어갑니다.
KBS와 인터넷 방송 크레지오는 오늘 오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KBS 홈페이지 위탁 운영 조인식을 가졌습니다.
크레지오 닷컴이 직접 운영하게 될 KBS 홈페이지는 kbs.co.kr과 월드넷, 코리아넷, KBS ifamily 등 입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서비스 가운데 뉴스와 스포츠,사이버홍보실 서비스는 기존대로 KBS가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KBS 홈페이지는 방송사 콘텐츠 가운데 가장 많은 동영상 콘텐츠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끝 ----------------------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BS 홈페이지, 크레지오가 운영
    • 입력 2002-01-15 18:27:10
    문화
인터넷 방송 크레지오 닷컴이 KBS 인터넷 홈페이지의 제작과 운영을 KBS로 부터 이관받아 본격 운영에 들어갑니다. KBS와 인터넷 방송 크레지오는 오늘 오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KBS 홈페이지 위탁 운영 조인식을 가졌습니다. 크레지오 닷컴이 직접 운영하게 될 KBS 홈페이지는 kbs.co.kr과 월드넷, 코리아넷, KBS ifamily 등 입니다. 그러나 홈페이지 서비스 가운데 뉴스와 스포츠,사이버홍보실 서비스는 기존대로 KBS가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KBS 홈페이지는 방송사 콘텐츠 가운데 가장 많은 동영상 콘텐츠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끝 ----------------------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