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농구 보러 오세요…이벤트 풍성

입력 2010.12.15 (10:29)

프로농구 창원 LG가 15일부터 치르는 홈 3연전에서 매 경기 특색있는 주제로 '오늘도 좋은데이' 이벤트를 열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원주 동부와 15일 경기에선 'Rose데이 이벤트'를 열고 총 500송이의 장미를 팬에게 준다. 가족과 연인의 사랑을 장미와 함께 돌아본다는 의미에서 마련했다.

17일 울산 모비스와 경기 때는 '입술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Best입술, 빅마우스 게임 등 입술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열어 당첨된 팬에게는 LG BestShop 상품권을 선물하고 선착순 관중 1천명에겐 유한양행 입술보습제 '달콤한 입술'을 나눠준다.

안양 인삼공사와 맞붙는 19일 경기엔 '프로스펙스데이 이벤트'를 열어 '내맘대로 슛', '신발던지기 게임' 등을 통해 프로스펙스 W워킹화, 점퍼 등을 선물한다.

인삼공사와 경기 하프타임 때는 12월 홈 경기 동안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했던 3점슛 대회 결승전이 펼쳐진다. 최종 3명 안에 들면 LG X-note 노트북, LG Optimus ONE 스마트폰, 에몬스 책상 등을 받을 수 있다.

삼성, YEPP 데이 페스티벌

프로농구 서울 삼성은 17일 오후 7시 원주 동부와 홈 경기에서 '삼성 YEPP 데이 페스티벌'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행사 개최와 함께 입장 관중에겐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경기 전에는 배우 장근석이 팬 사인회에 나서며 하프타임 때는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니콘서트가 펼쳐진다.

경기에서 승리하면 입장권 추첨을 통해 삼성이 이날 획득한 점수만큼 mp3 플레이어 YEPP(Tic Toc)을 관중에게 나눠준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