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08.01 (19:00)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이운재 ‘볼을 이렇게 잡는거란다’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K리그 올스타 이운재 선수가 골키퍼 수업을 하고 있다. 올해 프로축구 올스타전은 승부조작 사건의 여파로 열리지 않으며 올스타전 대체 행사로 올스타 선수들은 뇌성마비 장애인들로 구성된 곰두리 축구단과 축구 클리닉, 미니 게임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오~ 잘하는데?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K리그 올스타 윤빛가람 선수가 아이들의 볼 트래핑을 바라보고 있다.
이쪽으로 차봐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K리그 올스타 설기현 선수(왼쪽)와 윤빛가람 선수(가운데)가 볼 트래핑을 가르치고 있다.
드리블이란?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K리그 올스타 박경훈 제주유나이티드 감독이 드리블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의미있는 사랑나눔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K리그 올스타 이동국 선수가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영록아! 일어나라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K리그 올스타 박경훈 제주유나이티드 감독(오른쪽)이 신영록 선수 쾌유 기원 도자기를 받고 있다.
애장품 전달합니다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K리그 올스타 이동국 선수(왼쪽)와 설기현 선수(오른쪽)가 올스타 선수 애장품을 곰두리 축구단에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축구용품 팍팍 쏩니다!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정몽규 한국프로축구연맹 회장이 곰두리 축구단에 축구용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리그 사랑합니다!
1일 오후 파주NFC(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2011 K리그 올스타 사랑나눔 클리닉에서 내빈과 선수들이 손으로 하트 모양을 그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