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08.17 (07:05)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월콧 골 세리머니 ‘기쁘지 아니한가’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테오 월콧이 골을 넣은뒤 기뻐하고 있다. 아스날은 1대0으로 14회 연속 본선 진출을 희망하게 됐다.
오예! 골이다!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테오 월콧(가운데)이 골을 넣은뒤 기뻐하고 있다.
이런 슛 봤어?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테오 월콧(가운데)가 골을 성공하고 있다.
내 턱!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마루아네 챠마크(프랑스/오른쪽)와 우디네세의 베나티아가 볼다툼을 벌이고 있다.
아무도 못봤어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아론 램지(왼쪽)와 우디네세 에마누엘 바두와 볼다툼을 하고 있다.
지금은 댄스타임~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에마누엘 프림퐁(오른쪽)와 우디네세의 콰드오 아사모아가 볼다툼을 하고 있다.
태클 건거 아님!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에마누엘 프림퐁(오른쪽)이 드리블하는 우디네세의 에마누엘 바두 뒤에 바짝 붙어 방해하고 있다.
뭐하는 건가요?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토마스 베르마엘렌(벨기에/왼쪽에서 두 번째)와 마루아네 챠마크(오른쪽)이 패스를 주고 받는중, 우디네세 선수들과 충돌하고 있다.
돌파의 정석
17일(한국시각) 잉글랜드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1차전, 아스날의 마루아네 챠마크(가운데)가 우디네세 선수들 사이로 돌파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