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0.24 (15:02)
수정 2011.10.24 (15:59)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올해 한국시리즈는 몇 차전?
24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삼성 라이온즈 류중일 감독과 SK 와이번스 이만수 감독대행이 손가락으로 예상하고 있는 경기 수를 밝히고 있다. 류 감독은 익살스럽게 8차전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동상이몽
24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삼성 라이온즈 류중일 감독, SK 와이번스 이만수 감독대행 등과 양팀 선수들이 손가락으로 예상하고 있는 경기 수를 밝히고 있다. 류 감독은 익살스럽게 8차전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기다렸습니다 SK
24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삼성 라이온즈 류중일 감독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삼성과 멋진 승부!
24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SK 와이번스 이만수 감독이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가을 남자’ 증명할게요
24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SK 와이번스 박정권 선수가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상대가 만만치 않아요
24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SK 와이번스 이호준 선수가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사이좋게 입장~
24일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류중일 감독과 SK 와이번스 이만수 감독대행이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장인 대구시민체육관으로 들어서고 있다.
‘그땐 저 아파트는 없었는데…’
24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행사에 앞서 삼성 라이온즈 류중일 감독과 SK 와이번스 이만수 감독대행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2011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