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1.04 (09:49)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차두리 포스 ‘나를 따르라?’
3일(현지시각)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셀틱파크에서 열린 유로파 조별리그 I조 셀틱과 렌의 경기에서 셀틱의 게리 후퍼가 골을 넣자 동료들이 함께 기뻐하고 있다. 이날 셀틱은 렌에 3-1로 승리했다. 차두리는 선발출전해 90분 풀타임을 소화했고 기성용은 장염으로 결장했다.
룰루랄라~골 넣었어~!
3일(현지시각)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셀틱파크에서 열린 유로파 조별리그 I조 셀틱과 렌의 경기에서 렌의 카데르 망가네(가운데)가 골을 넣고 팀 동료들과 기뻐하고 있다.
악~! 내 코!
3일(현지시각) 독일 겔젠키르헨에서 열린 유로파 조별리그 J조 샬케와 바르나카의 경기에서 샬케의 클라스 얀 훈텔라르가 부상을 입고 지혈을 하고 있다. 이날 샬케와 라르나카는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손으로 공 잡을 뻔 했어!
3일(현지시각) 독일 겔젠키르헨에서 열린 유로파 조별리그 J조 샬케와 바르나카의 경기에서 샬케의 헤페르손 파르판(오른쪽)과 에드빈 린센(왼쪽)이 볼다툼을 하고 있다.
이리와~넌 옐로카드야!
3일(현지시각)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열린 유로파 조별리그 D조 스포르팅과 바슬루이의 경기에서 Diego Rubio(왼쪽)이 심판에게 옐로우카드를 받자 팀 동료들이 저지를 하고 있다. 이날 바슬루이는 스포르팅에 1-0으로 승리했다.
어쩐지~묘해~
3일(현지시각)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열린 유로파 조별리그 D조 스포르팅과 바슬루이의 경기에서 스포르팅 다니엘 카리코(왼쪽)과 Yero Bello(오른쪽)이 볼 다툼을 하고 있다.
소리질러~더 크게~
3일(현지시각) 포르투칼 브라가 Axa 스타디움에서 열린 유로파 조별리그 H조 SC브라가와 마리보르 경기에서 브라가 알란이 골 성공 후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이날 브라가는 마리보르에 5-1 완승을 거뒀다.
너무 힘들어~
3일(현지시각)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린 유로파 조별리그 E조 베식타스와 디나모 키예프의 경기에서 베식타스의 히카르두 콰레스마가 경기가 끝난 후 주저 앉아있다. 이날 베식타스는 디나모 키예프에 1-0으로 승리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