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1.09 (20:45)
수정 2011.11.09 (21:14)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수니아스 공격이 무서워요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현대캐피탈 수니아스가 대한항공 이영택, 마틴의 블로킹을 뚫는 왼손 강타를 날리고 있다. 경기는 대한항공이 현대캐피탈에 3-0(25-23, 25-18 ,25-21)으로 승리했다.
수니아스 공격에 마틴도 움찔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현대캐피탈 수니아스가 대한항공 마틴, 신경수의 블로킹을 피해 왼손 강타를 터뜨리고 있다.
이젠 마틴 공격 시작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대한항공 마틴이 현대캐피탈 장영기, 윤봉우의 블로킹을 앞에 두고 오른손 강타를 터뜨리고 있다.
눈감고도 맹공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대한항공 마틴이 현대캐피탈 장영기, 윤봉우의 블로킹을 앞에 두고 오른손 강타를 터뜨리고 있다.
특명! 수니아스를 막아라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현대캐피탈 수니아스가 대한항공 김학민, 이영택, 마틴의 블로킹을 넘는 왼손 강타를 날리고 있다.
예의 바른 마틴?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대한항공 마틴이 현대캐피탈 장영기, 윤봉우의 블로킹을 뚫는 오른손 강타를 터뜨리고 있다.
탄탄한 현대캐피탈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대한항공 곽승석의 공격이 현대캐피탈 윤봉우의 블로킹에 막히고 있다.
마틴 공격 구경 중?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대한항공 마틴이 현대캐피탈 한상길의 블로킹을 피해 오른손 공격하고 있다.
뚫고 싶다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대한항공 김학민의 공격이 현대캐피탈 최태웅의 블로킹에 막히고 있다.
높이가 달라요
9일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대한항공-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대한항공 마틴이 현대캐피탈 주상용, 한상길의 블로킹위로 타점 높은 오른손 스파이크를 날리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