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1.13 (18:06)
수정 2011.11.13 (18:55)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이승엽 부자는 ‘같은 마음?’
이승엽과 아들 은혁군이 13일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가 열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찾아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오늘은 다정한 아버지
이승엽과 아들 은혁군이 13일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가 열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찾아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신난 아버지와 심심한 아들?
이승엽이 13일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가 열린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찾아 지인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승준이 더 높다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이승준이 슛하고 있다.
골대가 눈앞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이시준이 슛하고 있다.
길을 막지마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라모스가 슛하고 있다.
또 막혔네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라모스가 드리블하고 있다.
누구의 잘못?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SK 주희정이 수비를 뚫고 있다.
이규섭 3점슛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이규섭이 슛을 하고 있다.
드리블 삼매경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이승준이 드리블을 하고 있다.
공아 어디가니?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김동욱이 슛을 하다가 넘어지고 있다.
긴 머리 휘날리며 덩크!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이승준이 덩크슛을 성공시키고 있다.
덩크는 이렇게!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SK 존슨이 덩크슛을 성공시키고 있다.
같은 편끼리 왜 이래?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SK 존슨과 김효범이 상대선수로 착각한 채 볼다툼을 벌이고 있다.
편하게 슛 감상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삼성 김동욱이 SK 존슨에게 밀려 넘어지고 있는 모습이 마치 소파에 앉아 슛을 감상하는 듯 하다.
손이 몇개야?
1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와 SK나이츠의 경기. SK 김민수가 상대선수들과 리바운드 경쟁을 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