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1.22 (19:38)
수정 2011.11.22 (20:59)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이보게 벤슨, 공 내려놓게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동부 벤슨과 전자랜드 브로만이 골밑에서 볼을 다투고 있다.
존슨 덩크슛 ‘이쯤이야’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동부 로드 벤슨이 덩크슛을 터뜨리고 있다.
나 어디로 가라고요?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전자랜드 함누리가 동부 환진원과 몸싸움을 하고 있다.
허리가 폴더는 아니야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리바운드를 다투다 동부 벤슨과 부딪힌 전자랜드 브로만이 큰 동작으로 파울을 호소하고 있다.
파울 아닙니까?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전자랜드 유도훈 감독이 브로만을 누르면서 리바운드를 잡은 동부 벤슨의 동작이 파울이라며 심판에게 항의하고 있다.
어이쿠, 주성이 형님이네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동부 김주성이 전자랜드 주태수의 수비를 뚫고 골밑슛하고 있다.
볼 잡아라!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전자랜드 이현호의 패스가 뒤로 흐르자 양팀 선수들이 볼을 지켜보고 있다.
남자 셋이 모이면?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동부 벤슨, 김주성과 전자랜드 문태종이 리바운드를 잡기 위해 손을 뻗고 있다.
김주성도 놀랐다! 문태종 슛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전자랜드 문태종이 동부 황진원, 김주성의 수비를 제치고 잠프슛하고 있다.
1:1 결과는?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동부 윤호영이 전자랜드 강혁의 수비를 뚫고 점프슛하고 있다.
사인이 안 맞네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동부 벤슨과 전자랜드 브로만이 흐르는 공을 잡기 위해 점프하고 있다.
누가 나 때렸어?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동부 벤슨과 전자랜드 주태수가 리바운드를 다투고 있다.
나 좀 가자!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동부 김주성이 전자랜드 주태수의 수비를 돌파하고 있다
골밑슛이란 이런 것!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원주 동부 경기. 전자랜드 브로만이 골밑슛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