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1.29 (19:47)
수정 2011.11.29 (20:42)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서장훈 ‘주성아, 그쪽은 안돼’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동부 김주성이 볼을 잡자 LG 서장훈이 밀착마크를 펴고 있다.
나를 가로막지 마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서장훈이 볼을 잡자 동부 윤호영이 앞을 가로 막고 있다.
내가 3점슛 쐈어!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4쿼터 LG 박형철이 시원한 3점슛을 넣은 뒤 손가락을 치켜 세우고 코트를 뛰고 있다.
좀 멀지만 슛~!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문태영이 동부 윤호영을 마크를 피해 슛을 하고 있다.
우리편 어디있어?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박형철이 동부의 밀착마크를 받자 패스할 곳을 찾고 있다.
누구 팔이 더 길지?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문태영과 동부 신정섭이 서로 팔을 뻗어 볼을 잡으려고 안간힘을 쏟고 있다.
뒤를 조심해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김현중이 볼을 잡자 동부 김주성과 박지현이 앞을 가로 막고 있다.
반칙에 막혔어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백인선이 동부 석명준의 반칙에 막혀 힘겨워하고 있다.
입 벌리고 정조준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헤인즈가 동부 로드 벤슨의 마크를 피해 골을 향해 정조준하고 있다.
볼을 잡아라!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헤인즈와 동부 박지현이 서로 먼저 볼을 차지하기 위해 몸을 날리고 있다.
나 정말 유연하지 않아?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동부 김주성과 LG 헤인즈, 송창무가 치열한 리바운드 다툼을 벌이고 있다.
둘 사이에 끼어버렸네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송창무가 볼을 잡자 동부 김주성과 윤호영이 앞뒤로 달려들고 있다.
만화책서 자주 보던 그 장면!
29일 오후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원주동부전에서 LG 송창무와 동부 김주성이 치열한 리바운드 다툼을 벌이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