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2.06 (14:55)
수정 2011.12.06 (15:59)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2011 K리그 ‘영광의 얼굴들’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한 최강희 감독과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한 이동국 등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시계반대방향으로 조성환(DF), 곽태휘(DF), 최강희 감독, 이동국(FW), 염기훈(FW), 이승기(FW), 최철순(DF), 윤빛가람(MF), 김영광(GK), 하대성(MF).
스마일~!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한 이동국(전북),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한 최강희 감독(전북), 신인선수상을 수상한 이승기(광주)가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1 K리그 ‘별중의 별’ 이동국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한 이동국(전북)이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국, 올해의 K리거 ‘감격이야’
골잡이 이동국이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축구팬들이 선정한 ''FANtastic Player'상을 수상한 후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정말 나에요?
골잡이 이동국이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축구팬들이 선정한 ''FANtastic Player'상을 수상하기 위해 시상대로 가고 있다.
조마조마
K-리그 대상 MVP 후보에 오른 이동국(전북 현대)이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 멋진 복장으로 참석해 행사를 지켜보고 있다.
정말 나 부른거야?
골잡이 이동국이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선수상 수상자로 호명되자 다른 MVP 후보인 염기훈과 곽태휘를 바라보며 자리에서 일어나고 있다.
멋진 경기 내년에도 부탁해요!
골잡이 이동국이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정몽규 회장으로부터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시상식 참석한 ‘투지’의 신영록
재활치료중인 제주 FC의 신영록이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김장열 제주FC 재활트레이너에게 특별공로상을 시상하고 있다.
공로상 주시다니 고맙습니다!
재활치료중인 제주 FC의 신영록이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김장열 제주FC 재활트레이너에게 특별공로상을 시상하기 위해 무대에 올라 인사말을 하고 있다.
‘몸짱’으로 거듭날꺼야
제주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강수일이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멋진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신인상이라 더욱 값지네요
광주 FC의 이승기가 6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선수상을 받은 후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