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12.06 (20:25)
수정 2011.12.06 (20:56)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서브 득점 좋았어!
6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드림식스 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수니아스가 서브 득점을 하자 문성민이 등에 올라타며 함께 기뻐하고 있다.
막아냈지만 강스파이크에 움찔!
6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드림식스 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수니아스가 강영준의 스파이크 공격을 막아내고 있다.
쌍둥이 포즈 ‘막아야지~!’
6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드림식스 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강영준이 스파이크 공격을 하자 블로킹을 시도하고 있다.
수니아스 ‘살짝~밀어넣기’
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드림식스와 현대캐피탈의 경기. 현대캐피탈의 수니아스가 드림식스 신영석과 김정환의 블로킹을 피해 시간차 공격을 하고 있다.
맛이 어떠냐?!
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프로배구 V리그 남자부 드림식스와 현대캐피탈의 경기. 현대캐피탈의 수니아스가 블로킹을 피해서 스파이크를 날리고 있다.
있는 힘껏~!
6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드림식스 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오웬스가 수니아스의 블로킹을 피해 강스파이크 공격을 하고 있다.
귀엽이의 한방 ‘어떠냐~!’
6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드림식스 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최귀엽이 권영민의 블로킹을 피해 강스파이크 공격을 하고 있다.
눈 동그랗게 뜨고 ‘기회다!’
6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드림식스 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수니아스가 최귀엽의 블로킹을 피해 강스파이크 공격을 하고 있다.
‘툭~!’ 이게 바로 시간차 공격
6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드림식스 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오웬스가 수니아스의 수비를 피해 시간차 공격을 하고 있다.
가볍게 터치~
6일 오후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드림식스 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문성민이 시간차 공격을 성공시키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