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1999.03.16 (21:00)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 조석준 기상캐스터 :
초봄 날씨의 특징 중의 하나는 일교차가 매우 큰 것입니다. 오늘 대부분 지방에서 일교차가 15도 이상 벌어졌고 일부 지역에서는 20도 이상의 차이가 나기도 했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는 일교차가 작지만 역시 15도 안팎까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4월 중순에 해당되는 따뜻한 봄 날씨가 예상되는 가운데 서해와 남해 해상에서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많은 구름이 우리 나라 쪽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이 구름의 앞부분은 비를 포함하지 않은 비교적 높은 구름입니다. 중국의 북쪽과 남쪽에서 각각 비구름이 발달하고 있는데 현재 이동속도로 보아서 모레 후반부터 우리나라에 영향을 주겠습니다. 내일은 우리 나라가 일본에 중심을 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놓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내일은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오전 한 때 구름이 많이 끼는 곳도 있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영상 1도에서 8도로 오늘보다 높고, 낮 최고 기온은 13도에서 19도로 오늘보다 올라가겠습니다. 내일 대부분 해상이 맑겠으나 오전 한 때 구름이 많이 끼는 곳도 있겠습니다. 물결은 서해 남부 남해 서부 먼 바다에서 조금 높게 일겠습니다. 이번 주 목요일부터 금요일 사이에 전국적으로 비가 오겠고 주말과 휴일은 구름만 다소 끼는 날씨가 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김종진 앵커 :
3월 16일 화요일 밤 9시 뉴스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