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 대표 합류 ‘내년엔 큰소리’

입력 2007.12.18 (22:18) 수정 2007.12.18 (22:2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승엽이 내년 베이징 올림픽 예선에 출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국제대회에서 큰 활약을 했던 이승엽은 이번에도 대표팀 타선의 핵심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시드니 올림픽 동메달,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4강의 주역인 이승엽.

대표팀의 승리를 이끌었던 이승엽이 내년 베이징 올림픽행을 위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승엽은 요미우리 구단과의 면담을 통해, 내년 3월 플레이오프 출전을 확정지었습니다.

왼손 수술로 아시아 예선에 불참했던 이승엽은, 플레이오프엔 반드시 뛰겠다고 밝혀왔고,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단과의 합의도 끝낸 것입니다.

<인터뷰> 이승엽 : "나라를 위해서 3월에는 반드시 뛰겠다"

올 시즌 다소 부진했던 이승엽은 자진해서 연봉을 삭감하며 내년 시즌 의지를 다졌습니다.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출전 이후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지난해처럼, 올림픽 예선을 계기로, 더 좋은 모습으로 팀에 복귀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이승엽 : "내년에는 구단에 내가 큰 소리칠 수 있도록..."

이승엽은 다음주부터 대구에서 본격적인 체력 훈련을 시작하며 내년 시즌을 준비하게 됩니다.

KBS 뉴스 한성윤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승엽, 대표 합류 ‘내년엔 큰소리’
    • 입력 2007-12-18 21:39:45
    • 수정2007-12-18 22:21:05
    뉴스 9
<앵커 멘트> 이승엽이 내년 베이징 올림픽 예선에 출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국제대회에서 큰 활약을 했던 이승엽은 이번에도 대표팀 타선의 핵심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시드니 올림픽 동메달,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4강의 주역인 이승엽. 대표팀의 승리를 이끌었던 이승엽이 내년 베이징 올림픽행을 위해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승엽은 요미우리 구단과의 면담을 통해, 내년 3월 플레이오프 출전을 확정지었습니다. 왼손 수술로 아시아 예선에 불참했던 이승엽은, 플레이오프엔 반드시 뛰겠다고 밝혀왔고,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단과의 합의도 끝낸 것입니다. <인터뷰> 이승엽 : "나라를 위해서 3월에는 반드시 뛰겠다" 올 시즌 다소 부진했던 이승엽은 자진해서 연봉을 삭감하며 내년 시즌 의지를 다졌습니다.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출전 이후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지난해처럼, 올림픽 예선을 계기로, 더 좋은 모습으로 팀에 복귀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이승엽 : "내년에는 구단에 내가 큰 소리칠 수 있도록..." 이승엽은 다음주부터 대구에서 본격적인 체력 훈련을 시작하며 내년 시즌을 준비하게 됩니다. KBS 뉴스 한성윤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