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왕 김태균, 성적도 인기도 최고!

입력 2008.06.25 (07:22) 수정 2008.06.27 (07: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시즌 프로야구에서 한화의 김태균 선수가 홈런과 타점 1위를 달리며 최고의 타자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별명왕으로 불리는 김태균 선수, 다소 엉뚱한 동작으로 인기몰이도 최고라고 하는데요.

한성윤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한화 김태균은 상대 투수들에겐 공포의 대상입니다.

특별한 약점이 없는데다 클락, 이범호와 중심 타선을 이루고 있어 피할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현재 홈런과 타점 부문 1위. 김태균만으로 9명의 타선을 구성한다면 평균 10점을 올릴 수 있다는 기록 분석결과가 나올 만큼, 국내 프로야구 타자중 최강의 타자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태균 : "홈런 18개중에 노리고 친 것은 단 한개밖에 없다 안노리니까 홈런이 나온다."

<인터뷰> 김인식 : "본인이 욕심내지 않고 치니까 좋은 성적이 나오는 것 같다."

김태균은 성적뿐 아니라 다소 예상 밖의 모습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의 행동 하나하나에 수많은 별명이 붙여질 정도로,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태균 : "기분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야구팬들의 관심이 고맙게 느껴진다."

김태균은 올 시즌 성적과 인기에서 상한가를 기록하며 가장 강력한 홈런왕 후보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별명왕 김태균, 성적도 인기도 최고!
    • 입력 2008-06-25 05:31:37
    • 수정2008-06-27 07:10:53
    스포츠 스포츠
<앵커 멘트> 시즌 프로야구에서 한화의 김태균 선수가 홈런과 타점 1위를 달리며 최고의 타자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별명왕으로 불리는 김태균 선수, 다소 엉뚱한 동작으로 인기몰이도 최고라고 하는데요. 한성윤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한화 김태균은 상대 투수들에겐 공포의 대상입니다. 특별한 약점이 없는데다 클락, 이범호와 중심 타선을 이루고 있어 피할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현재 홈런과 타점 부문 1위. 김태균만으로 9명의 타선을 구성한다면 평균 10점을 올릴 수 있다는 기록 분석결과가 나올 만큼, 국내 프로야구 타자중 최강의 타자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태균 : "홈런 18개중에 노리고 친 것은 단 한개밖에 없다 안노리니까 홈런이 나온다." <인터뷰> 김인식 : "본인이 욕심내지 않고 치니까 좋은 성적이 나오는 것 같다." 김태균은 성적뿐 아니라 다소 예상 밖의 모습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의 행동 하나하나에 수많은 별명이 붙여질 정도로,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태균 : "기분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야구팬들의 관심이 고맙게 느껴진다." 김태균은 올 시즌 성적과 인기에서 상한가를 기록하며 가장 강력한 홈런왕 후보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패럴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