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프로농구 LA 레이커스 코비 부진으로 2위

입력 2001.03.20 (21:00)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미국 프로농구 LA 레이커스가 코비 브라이언트의 부진으로 4연승에서 연승행진을 멈추고 서부지구 2위로 내려앉았습니다.
김완수 기자입니다.
⊙기자: 순탄해 보이던 LA레이커스의 5연승이 4쿼터에서 갑자기 제동이 걸렸습니다.
믿었던 코비 브라이언트가 어이없이 패스를 실수하고 연이은 골밑슛에 실패하면서 분위기가 급격히 반전됐습니다.
두 점을 뒤진 경기 종료 10초 전 코비 브라이언트의 회심의 슛마저 림을 벗어난 LA레이커스는 4연승을 마감하며 서부지구 선두자리를 내주었습니다.
루마니아 축구 부카레스트의 라이벌 라피드와 미다노의 경기,라피드의 골이 오프 사이드로 판정되자 선수들이 격렬히 항의하는 사이 디나모의 탈반이 선취골을 터뜨립니다.
거친 플레이를 펼치던 양팀이 한 골씩을 주고 받아 승부는 7위 라피드쪽으로 기우는 듯했습니다.
그러나 종료 직전 라피드는 패널티킥을 허용해 다 잡은 경기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날씨와 싸워야 하는 BT 글로벌 챌런지 요트레이스 5라운드, 평온하던 바다가 집어삼킬 듯한 바람과 파도로 변한 남아프리카까지의 레이스에서 LG플레그트런팀이 선두를 달렸습니다.
KBS뉴스 김완수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미 프로농구 LA 레이커스 코비 부진으로 2위
    • 입력 2001-03-20 21:00:00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미국 프로농구 LA 레이커스가 코비 브라이언트의 부진으로 4연승에서 연승행진을 멈추고 서부지구 2위로 내려앉았습니다. 김완수 기자입니다. ⊙기자: 순탄해 보이던 LA레이커스의 5연승이 4쿼터에서 갑자기 제동이 걸렸습니다. 믿었던 코비 브라이언트가 어이없이 패스를 실수하고 연이은 골밑슛에 실패하면서 분위기가 급격히 반전됐습니다. 두 점을 뒤진 경기 종료 10초 전 코비 브라이언트의 회심의 슛마저 림을 벗어난 LA레이커스는 4연승을 마감하며 서부지구 선두자리를 내주었습니다. 루마니아 축구 부카레스트의 라이벌 라피드와 미다노의 경기,라피드의 골이 오프 사이드로 판정되자 선수들이 격렬히 항의하는 사이 디나모의 탈반이 선취골을 터뜨립니다. 거친 플레이를 펼치던 양팀이 한 골씩을 주고 받아 승부는 7위 라피드쪽으로 기우는 듯했습니다. 그러나 종료 직전 라피드는 패널티킥을 허용해 다 잡은 경기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날씨와 싸워야 하는 BT 글로벌 챌런지 요트레이스 5라운드, 평온하던 바다가 집어삼킬 듯한 바람과 파도로 변한 남아프리카까지의 레이스에서 LG플레그트런팀이 선두를 달렸습니다. KBS뉴스 김완수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